더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178666
수학 9모 2등급
인데
더프10,11,12,13,14,15,21,22,28,29,30 다 못풀고 그냥 멘붕와서 멍한채로 시간 다보냇으면 실력이 문젠건가요..? 지금 와서 뭘 할수잇죠...? 다 쉬웟다그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https://youtube.com/shorts/j-bT0jEF3qY?si=GE4dp...
-
여기서 점수 못내면 그만봐야지 8 0
ㅇㅇ
-
잇올 다니시는분 후기좀요 5 0
덕코 다 드림
-
1학기땐 알바도 못 구하고 해서 지갑이 ㅈㄴ 얇은 게 고민이었는데 요즘은 구라안치고...
-
새벽에 봐용 6 1
-
개인적으로 22수능은 수학도 진짜 충격적이었을듯 4 2
나는 아직도 양승진 선생님의 수강후기가 생각난다……..
-
캠스팟구함 6 0
회의에 참여하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
와,, 여자는 머리 묶은거랑 안묶은거랑 완전다르네,,, 13 1
앞에 있던 스카 존예녀 머리 풀고 공부할땐 ㄹㅇ 개존예였는데 머리묶고 공부하니까 갑자기 걍 예녀됐음
-
가우스 함수 수능/사설에 안 나오고 내신에만 나오니 똥찌끄러기 같은 문제들만 봐서...
-
사회문화 점수표 푸는법 6 0
혹시 이런 문제 어케 푸는지 아시는분 있나요?
-
Ssg가 코시 가겠네 4 0
역시 믿고 보는 앤더슨 화이트 불펜 필승조 캬아아
-
아라비아따아싸라비아 1 0
커리땡긴다
-
수능 공부포기함 6 0
오늘 강K풀다 집어던지고 홧김에 공부거리 버려버림
-
다들 파이 팅이에요! 5 1
파이는 무리수라 제가 응원하더라도 여러분들은 무리에요 내년을 준비해보는건 어떨까요!...
나인줄...
저도 9모 백분위 94였는데 진짜 이 상황을 ㅁ ㅓ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뭘 해야하죠 이제 ..
뭘 할수없음 ㅇㅇ 오답하고 해오던공부 계속 킵고잉하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