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투과목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176997
서울대 내신 bb에 언매 미적 지구1 물리1 선택한 예비 고3입니다. 지1은 개념 기출 2회독씩 했고 1등급에서 2등급 정도 뜨는데 가산점 때문에 투과목을 해야될지 고민됩니다. 어떻게 하는게 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팔로잉 2 3
팔로 윙~
-
김진옥전 0 0
6모때 몇분컷정도 했어야했나요? 다세 풀어봤는데 8분이나 걸리네요ㅜㅜ
-
다섯살때부터나는피아노를쳤어 9 1
영재였지~
-
재릅 누군지 알고 싶은데 13 0
알아보긴 귀찮음
-
더프 국어 85점 0 0
화작인데 2 가능할까요
-
10덮 국어가 쉬웠나 9 0
전체적인 반응들이 왜이렇게 그저그렇지; 그냥 존나존나 어려웠는데 어려웠니 마니하는...
-
영어 4-5인데 팁좀 주세요(간절) 11 0
국어 수학 과탐만하고 영어만 4-5인데 내일 유베가는길끝남 이후에 실모 풀어야되는데...
-
이거 그 얼마전에 그 우주 암흑에너지랑 뭐 그런거있잖음 연세대 그 교수...
-
국어 공부하려는데 1 0
유대종 인셉션으로 기초 다지고 겨울방학부터 김승리 올오카 듣는거 어떤지요
-
사문 0 0
뭐가우선임 목표는 2-3
-
0회 1회 ㅋㅋㅋㅋㅋ 뭔가 어이없네
투과목할꺼면 물리를 투과목으로 바꾸셈
지2보다 물2가 나을까요?
아 공대쪽 노리시면 물화 하긴해야되네여
물1 물2는 취향차이긴 한데 표본들이 고여서 표점이 잘 안 나오긴함
지2 물1이 나을수도?
화2는 비추고 할꺼면 물2 지1/ 물1 지2 중에 하시는데 일단 수능 문제랑 개념 함 보고 결정하시죠
아님 아싸리 투투 ㄱㄱ
근데 물리랑 지구 공부 해놓은게 아까워서.. 투과목이 공부량대비 효율이 괜찮을까요?
물2는 네.
작수 1컷이 48이어서 억까당했긴 한데 공부량 대비 잘나와요
직수 물2 47입니다
지구는 잘 기억 안 나는데 물리는 1 잘하시면 2도 의외로 할만해요 개념 자첸 많이 겹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