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학교에 가본적이 없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138632
씨발 좀 가고싶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도 버튜버 해야겠다 5 2
귀척하는 게이 버튜버 볼때마다 너무 조앗음... 내 롤모델로 삼을거임
-
10덮 0 0
전과목 어떤가요? 풀만한가여
-
난통장마이너스인데어카노. 7 0
인생쓰으으으발!!!!
-
본인 위장<<좀 저주 받음 6 2
일단 가장 큰 건 지방분해를 잘 못함 뭐 췌장이 없고 간이 없고 그런건 아닌데...
-
수능 날 가채점 0 0
해야되나 수능 끝나고 문제다시 보면 기억나지 않을까
-
제가라면을먹어도될까요... 6 1
이미물올렸어요 잠만컵라면인데물을왜올려
-
아니프사땜에자꾸내글들어감 8 0
존나자기가싼거모래로덮은뒤냄새맡는고양이된기분임
-
생명 홍준용쌤 블리츠 1 0
블리츠만 풀면 점수가 미친듯이 낮게 나오는데.. 뭐죠ㅠㅠ 시즌2 풀었어요…...
-
[속보] 26수능 국어 문제지 유출 … ‘충격’ 2 3
화이팅^ㅁ^
-
최고점을 찍지 못한다면 6 0
q4를 못찍는다면 나는 가능성이 없는 사람인가 그런 생각이 종종 들었는데 이번엔...
-
그거 하고 싶음 5 0
-
저거 쪽지 8 0
그냥 차단 풀고 읽으면 사라지는거 아님?
-
개추조작은뭐야 4 4
-
빨리 인증 ㄱㄱ 4 0
-
배 파서 생강 편 썰어서 넣고(물론 없어서 생강청 넣음) 대추 편 썰어서 넣고(물론...
-
메인글보면 무슨 이상한 사람 총 집핮소인데 이런데 수능보면 막 의치한서고연 가고...
-
적중예감 파이널 2회 0 0
33점 . 파이널 6회 47점이었는데 ;;
-
영역별문제푸는데는 시간이 정해졌는데 전략짜는게 의미가있나
-
학점 관리 좀 해야하는데 7 1
걍 망해버린 것 같아요
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