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수학 선택과목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113085
현재 고2이고 기하랑 미적중에 고민중 입니다
미적은 여름방학때 시대인재 특강으로 한번 돌렸을때 조금 어렵게 느껴졌습니다. 논술 생각도 있어서 미적 버리기가 좀 부담되는데 기하를 선택해서 지금 시작한다고 하면 큰 메리트가 있을까요? 재능을 많이 타는과목 같은데 괜찮나요
올해 평가원 공통 2틀정도 하는 실력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425232씹노베 조언구함 0 0
어휴 내 성적 올리기 쪽팔리지만 상담 받아봐야 앞으로 계획도 잡을수 있을것 같아서...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