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세 늙은이 70일의 기적 42일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089765


사문 모고 해강은 유튜브에 제니t 강의 들었습니다. 교육청에서 조금 어렵다 싶은 문항은 다 이 분 거 들어볼듯?
10월 모의고사 피드백 결과 다른 부분은 문제가 없고 정법에서 유독 국제 정치 부분이 약한거 같아 다시 한번 공부해줬구요.
수2 1단원 같은 경우엔 수능에서 고난이도로 한 문제 무조건 나올거 같아 매일 꾸준히 조금씩이라도 풀어줘야 할 거 같습니다.
국어 같은 경우엔 아니 진짜 특히 비문학은 뭐 공부하는게 사실상 의미가 없고 두꺼운 배경지식과 피지컬로 찍어누르는게 되는 단계라서
익히마 쭉 풀고 해강 들어보다가 (연계 유형 정리 + 기출 정리라 괜찮은듯) 썰 틀었습니다.
오늘 공부 이정도 밖에 못 한 제가 좀 많이 실망스럽네요.. 예.. 스스로가 정말 많이 실망스럽습니다.
분명히 공부 & 잠 외에 한게 없는거 같은데 이러네;; 밥도 한 끼밖에 안 먹었는데...
올해 들어 본격적으로 공부하기 시작하면서 오늘만큼 저한테 실망스러웠던 날이 없던거 같아요. 왜 이 정도 밖에 못 하지? 싶기도 하고
분명히 이 시간에 머리 돌아가는게 이러면 안 되는데 컨디션 떨어지고.. 너무 실망스럽습니다.
신선한 자극이 필요한 때가 온 듯 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학 오답 다 하고 뭐할거냐면 0 0
서점가서 생윤사문 수완모의고사 사고 유니클로 갈거임 ㅎㅎ
-
17+365는? 1 0
재수
-
1 to 0 1 0
19c 22.6 I I 5B 6.25 I 8C 9D I 저 막대는 뭐냐
-
지1 난정합 질문 4 0
난정합이라는게 부정합면 아래에 심성암이 있기만 하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심성암...
-
생명 이 문제 출처 아는사람 2 0
기출 같은데 찾아봐도 안나옴,,
-
1번부터 좃가치어렵네..
-
수능날에 컨디ㅛ션 좋아서 집중력 max 찍는게 훨훨훨 잘볼수 잇을거같은데 맞나요?...
-
아 배고파 1 0
통삼겹김치찜에다가 반숙계란후라이에 계란말이해서 흰 쌀밥이랑 김 싸서 먹고싶다
-
사문 질문좀요 통계 2 0
유소년인구가 t년에 10%이고 t+1년이 20%임 유소년 인구는 t년대비 t+1년에...
-
아직도 16강남음뇨 하
-
씻으면 시험 못본다 2 0
시험 잘 보는 사람들은 씻지 않는대
-
아 나 왤케 좆같디생겼지 1 0
시발
-
김0한 8회 간단한 후기 7 1
사설에서 은근 보기 힘들게(난이도 측면에서) 6, 9평이랑 비슷한 세팅이라...
-
님들 코로나 냄새 뭔지 앎? 5 0
제방에서 지금 약간 코로나 냄새나는데..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