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준 국정원 좋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4968237
현 고2
국어모고는 1-3왓다갔다
비문학 위주로 볼 생각인데
어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시간 자고 토익봐도 ㄱㅊ? 2 0
ㅈ됐네 진짜
-
스턴덱이라 1 0
지고있는데도 재밌음
-
오늘의 공부 인증 (D-5) 6 2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오노추: PinkPantheress - Romeo
-
너무졸려서 9시에 잤더니 2 0
네시에깸 수면시간레전드
-
지금부터 약 1시간에서 1시간 30분 가량은 리젠이 죽습니다.
-
목에 칼이 들어와도 관악상경자전은 관심없다가 아니면 사탐해라 ㅇㅇ
-
졸려여 5 0
-
ㅈㄱㄴ
-
뻘글추 3 2
하라는 자습은 안 하고 이런 거 씀 필력이 후달려서 내용은 못 까겠네요
-
저 진짜 고민이있는데 2 0
19년 인생 가장 큰 고민인데요.. 사실 28수능을 고민중이거든요? 내신 챙기면서...
-
머리카락 사진만 올리면 처음 본 분들은 여자인줄 아는 경우가 꽤 잇엇단말이지...
-
자야하는데 3 0
자는 사이에 개꿀잼 몰카급 재밌는일 일어날 거 같음
-
너무나도 유명한 초식 10 1
양아치같이 생겼네 놀게 생겼네 -> ㅆㅅㅌㅊ 공부 잘하게 생겼네 -> 넌 의대가라
-
아 실수로 고양이 깨워버림 2 0
미안해ㅠㅠㅠㅠㅠ
-
어제인증하고생전처음들은말 9 0
일진처럼생겻대... 전혀아닌것같은데
-
오듣노 34일차 0 1
Walk Off the Earth - I‘ll Be There I'll be...
-
나도 어릴(?) 적 7 0
각각 21살, 22살 시절
-
ㅇㅈ 8 0
푸학
-
잘자 6 2
플래너만 쓰고 자게씀
-
감점임?
-
요즘애들 7 0
진짜 싹다 이쁘고잘생겼네.. 늙은이는그냥너네가부럽다
-
이거 진지한 질문인디 3 0
아니다 안할래 궁금하면 쪽지
-
재탕) 애기때 ㅇㅈ 15 1
미방용 너거북이.오소이. 들고있는사진이별로없는관계로재탕을할수밖에없는거시조
-
ㅏ 5 0
설빙 땡기네 망고빙수 안먹은지도 1년이구나
-
ㅇ?ㅈ? 8 0
얼굴전체까기는무서워
-
어차피 우리 모두 다 4 0
회원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
딱 알았다 ㅇㅇ
-
나는 못생긴 여자가 싫어 4 0
말걸지 말아줄래?
-
치타는 달린다ㅋ 1 0
지금까지 자던 치타는 달린다ㅋ
-
지금까지자버림 8 1
진짜 마취총맞은것마냥 자버림
-
토키 ㅈㄴ이쁘네 4 0
개인적으로 무장토키>>>>>>기본토키>바니걸토키인듯 토키의 무심한듯한 포니테일이 ㅈㄴ이쁨
-
34일차 6 0
국어 언매 국어사 기출 훑기 2트 국어 수특 마지막에딸린그거 국어 학원 등교 후...
-
그냥 안씻고 잘래 5 0
아침에 씻고 내일 밤에 씻지 뭐
-
9모 D-대충3달 1 0
치-타는 쉰다
-
안녕하세요 쳐죽고싶어요 8 0
스카에서 블루아카 이벤트 다깨고 가챠까지 야무지게 돌렸는데 진심 쳐죽고싶네요...
-
나도 휴릅 해볼까 6 0
갓생 메타인듯 하구나
-
상상보다 미쳐있는 듯해 1 1
오버라이드
-
다들 자라 2 0
-
하늘 아래 투표 0 0
서성한 성한서 한서성 한성서 성서한 서한성
-
9모끝나고도 오르비에 있어줄 옵붕이들 댓글달아볼까? 10 2
먼저 찾아갈게
-
휴릅선언문 20 2
다들너무고트고트해서 저도좀공부하고오겠습니다 9모끝나고봐용
-
잠시 이녀석들은 나의 예토전생일까 생각해본다 그리고 죽인다
-
귀여운 대학 마스코트 goat 2 1
넙죽이
-
홍익대 어문계열 0 0
화직 확통 생윤 사문 기준 어느정도 맞아야 드감?
-
이젠 ㄹㅇ 인정할 때가 됐음
-
이게 다 얼마냐 대체 7개월 된 탑임
-
전류의자기작용과죽음의20선 2 1
-
사회실험2 3 0
-
통구이될뻔한썰 5 2
동생이랑 노가리까다가 갑자기 화재임미다 화재임미다 대피하세요 휴먼. 같은 안내방송이...
-
사회시럼 3 0
카이스 아나토미 ㄱㄱ
그게머죠..
김범준샘 기출강의요
허들링 ㄱㄱ
그건머죠..ㅠㅠ
김범준샘의 고난도 N제 강의요
ㄴㄴ 김범준의 수분감이 진짜 개 좋음
수분감은 현우진샘 기출 강의에요 작성자 알라고요 드립인거 앎 ㅋㅋ
기초다지기에 좋은거갘아요
기초는 이미지랑 차영진 좋음 드립인거 앎 ㅋㅋ
바오바오범바오
머리 왜케 축소됨
국일만
댓글진짜악질들이네
ㄹㅇ ㅋㅋ루삥뽕
김범준T(범바오)는 대성마이맥 수학 강사셔요 그리고 국정원은 국어 맞음. 근데 김범준T 고2가 듣기엔 어려워요 물론 실력마다 다르겠지만... 고2 모고 2등급 이상이고 기출 돌렸으면 김범준T 추천요 아니면 한석원T 추천요
헉 저 범작가 본명이 김범준이라 김범준 국정원이라고 한거엿어요..ㅠㅠ
아하 그렇군요 네 근데 고2 국어 모고 3등급이시면 문학 말고 독서는 노베이스 국정원부터 하시는거 추천요 고2 국어 모고 3등급이면 낮은 성적은 아니지만 애매해서요 노베 등급이랑 얼추 조금 비슷해서... 그리고 기초를 탄탄히 하면 국어 실력이 더욱 더 탄탄해지니까 좋아서요. 그리고 아직 고3 겨울방학 아니니 시간 많으니까요. 기초 공사가 잘되야 높은 건물을 잘세우듯이요. 그래서 고3 겨울방학전엔 노베이스 국정원 하시고 겨울방학땐 국정원 하시면 될듯요 그래도 안늦으니까요 고3 겨울방학때부터 바로 국정원을 하니까요 그리고 전 국정원 안해봤지만 노베 국정원 쉽긴한데 초반에만 쉽지 점점 갈수록 난이도 올라간다 들었어요 그리고 기초가 쉬워서 기초가 아니라 제일 중요하고 근본이라서 기초인거라서요 그래서 지금은 독서 노베이스 국정원부터 ㄱㄱ요 그래도 안늦으니까요. 독서만 노베 국정원 하신 후 국정원 하시고 문학은 노베 국정원부터 안하고 그냥 바로 국정원해도 될듯요 문학은 난이도 차이가 독서에 비해 그렇게 많이 안날뿐더러 국어 고2 모고 1~3이면 문학개념어는 당연히 다 알것이고 문학감상력도 어느정도 베이스 되있을거기 때문이에요
근데 김범준 작가가 인강 듣고 인강 커리도 타면서 열심히 공부해도 3~4등급에 정체되어있고 1등급이 안뜨는 그런 사람들을 위해서 국정원 교재를 만드신건데 근데 님은 인강 들으시다가 국정원 들으시는것도 아니고 인강 안듣고 바로 국정원만 하시네요 ㅋㅋ 근데 인강 커리 타면서 인강들으면서 시행착오 안하고 바로 국정원해서 오히려 좋을듯요 시간 버니까요 그리고 근데 국정원이랑 기밀문서(국정원용 기출 해설 국정원식 해설로 되어있어요) 푼 후 풀게 없으니 그땐 강사 주간지보단 강사 주간지는 강사가 인강에서 알려준 국어풀이법대로 해설이 쓰여있어서 해설호환이 안되니까요 사설 주간지(상상은 이매진, 이감은 간쓸개, 한수는 오일장요) 꾸준히 풀면서 할거 이거밖에 없고 이게 맞나 하면서 그리고 지루하니 그럴때 실전연습용으로 사설 모의고사도 풀만하고 국어 인강 컨텐츠중에 해볼만한 수특,수완 문학 연계교재로 정리하는 강의도 들을만하고 유대종샘 진또배기나 김승리샘이면 엡스키마 같은걸로 고난도 문풀 해볼만 하고(불국어 대비, 사설 주간지랑 병행) 파이널 강의도 들어볼만 하네요 유대종의 미, 아수라일지라도 등등 적중 같은거 노리는거죠 그리고 수능장에서 해볼만한 행동강령 같은것도 알 수 있고요 또 언매하시면 언매 N제도 풀만하죠
저도 내년에 수능 공부하는데 같이 화이팅이요
감사합니다! 근데 저희 서점에 노베국정원은 없는거 같아요ㅠㅠ작년에 김승리 올오카 듣긴 했었습니다..
혹시 독서는 국정원 말고 다른거 추천해주실거 또 있으신가요??
독서 노베 국정원 서점에 없어도 사실수 있어요 오르비 처음 들어갔을때 그 화면에서 좌측 상단에 국정원 글씨 있는거 마우스로 누르시면 독서 노베이스 국정원 파는거 뜰거에요 아마도...
근데 혹시 내년에 국어 인강 들으실건가요? 아니면 독학하실건가요?
김승리 들을거 같긴한데ㅠ 아직 정시파이터 확정은 아니여서요ㅠㅠ
https://search.kyobobook.co.kr/search?keyword=%EB%85%B8%EB%B2%A0%EC%9D%B4%EC%8A%A4+%EA%B5%AD%EC%A0%95%EC%9B%90&gbCode=TOT&target=total
여기 교보문고에서 독서 노베이스 국정원 파네요 독서 노베이스 국정원 하실거면 이 링크 주소창에 복붙하신 후 엔터키 누르고 사이트 들어가셔서 사시면 돼요
아 내신이 애매해서 수시로 갈지 정시로 갈지 안정해지신 건가요?
그리고 내년에 김승리샘 개념 강의만 들으실건가요? 아니면 김승리샘 풀커리 타실건가요?
네ㅜㅜ
그리고 내년에 김승리샘 개념 강의만 들으실건가요? 아니면 김승리샘 풀커리 타실건가요?
정시를 하게되면 풀커리 탈거같아요
국어 고2모고가 1~3등급 왔다갔다 이시면 독서 노베이스는 아니라 독서 노베이스 국정원 안듣고 바로 올오카 들으셔도 될듯요 그리고 김승리샘 문학도 좋다는 호평 많았었는데 지금도 좋은진 모르겠어서 커뮤에 물어봐보시고 김승리샘 문학 강의 들으세요 문학 강의는 메가스터디에 강민철샘이랑 김상훈샘 지금 시점 호평이고 매우 좋아요
그리고 독서를 국정원 말고 다른거 있음 추천해달라 하셨는데 고2 국어 모고 1~3 진동이면 독서 노베이스가 아니라 독서를 국정원 같은거 안듣고 바로 올오카 독서 강의 들으셔도 될거 같애요 그래서 지금은 책을 읽으면서(독해력 상승) 다른과목 공부하다가 2027 수능용 올오카 나오면 그때 들으시면 될듯요 근데 올오카 이미 들어서 또 올오카 듣는것보단 바로 지금부터 기출 풀다가 TIM 나오기전에 사설 주간지 같은거 사서 풀다가 마침내 김승리샘의 TIM 나오면 바로 하시면 될듯요
앗 네!!감사합니다??
네 화이팅이요!~ ㅎㅎ
https://search.kyobobook.co.kr/search?keyword=%EB%85%B8%EB%B2%A0%EC%9D%B4%EC%8A%A4+%EA%B5%AD%EC%A0%95%EC%9B%90&gbCode=TOT&target=total
여기 교보문고에서 독서 노베이스 국정원 파네요 독서 노베이스 국정원 하실거면 이 링크 주소창에 복붙하신 후 엔터키 누르고 사이트 들어가셔서 사시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