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수학 커리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4819030
현 고2이고.. 생각의 질서 +쎈b 이후 커리가 고민입니다.
9모 성적은 14112 고 쎈질 다 끝내면 고2 모고에선 3 이상 나올거같아요. (내신 기간이랑 겹쳐서 요즘은 진도 멈추고 셤범위만 공부하는중)
알파테크닉이랑 아이디어 중 고민입니다...
원래는 생질들어서 알텍 들어가려했는데, 낡았다는 평도 좀 있는거같고
아이디어 수강생이 훨 많은거같기도해서 좀 고민되네요.
둘다 들어보신분 계신가요?
기출문제집은 한완기 있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425232씹노베 조언구함 0 0
어휴 내 성적 올리기 쪽팔리지만 상담 받아봐야 앞으로 계획도 잡을수 있을것 같아서...
인강듣기전에 개념이랑 기출 빡세게 ㄱㄱ
알텍이랑 아이디어중엔 뭐가 나을까요
둘다 쎈개념만 하고 바로 가도 될정도로
실전개념중에선 쉬운편이라는데
둘다 안들어봐서 모르겠는데 저는 개인적으러
기출 혼자 머리깨지면서 많이 풀어보는거 추천함요
스스로 생각하는시간을 늘려야 실력이 빠르게 오름
그리고 고2 3등급이면 개념에 부족한거 많을텐데 개념을 여러번 읽어보셈 읽을때마다 새로운게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