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종특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47659
삼수생도 받아주나요
아직 신청하기 늦진 않은건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47659
삼수생도 받아주나요
아직 신청하기 늦진 않은건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성적만 된다면야 나이불문 ㅋㅋ
종로는 삼수생이상 받아주는 걸로 암.
삼수생이어도 올해 수능 점수가 있으시다면야 가능할거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