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계획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4729948
국어 파이널 계획 둘중에서 뭐가 나은지좀 봐주세요
1. 그릿 문학 독서, 상상 이매진핫100, 상상실모 (+ 되면 기출갈무리까지)
2. 강민철 파이널커리 (우기분, 무제, 강평업) , + 실모
평소에 국어 강의 안듣고 혼자 공부해왔어서 1번은 강의 안듣고, 2번은 좀 골라서 들을 것 같습니다.
언매랑 ebs는 전형태쌤걸로 하고 잇습니다 더 나은 대안있으면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지 1등급 0 0
생명에서 한지로 가려구 하는데요 제가 지리에 대한 상식이 진짜없어요..ㅎㅎ 대표적인...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