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 윤성훈vs최적 누가맞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4677427


둘이 말이 다른데 영화는 대중매체 맞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Oz모 시간 왤캐 부족하냐 3 0
시즌4 푸는데 시간이 급나 모자르네 44 41 47 41 4회차는 어캐 1컷이 45점인거냐...
-
Oz 파이널 생각보다 어렵네 0 0
2nd stage 들어오니까 생각보다 어렵네 그냥 기출 복습 그런건가 했는데 그냥...
-
지구 Oz모의 계속 잘봐서 자만하게 되는데 살려주세요 6 0
6모 40 9모 47 9모 이후 유자분 oz실전문제 파다지 까지 완강…(수학, 생명...
-
23 24뉴런 2 0
강의 차이 많이 나나요? 23버전이 시1발뉴런이라는 말은 들었는데 실제로 얼마나...
-
Oz 시즌 4 0 0
30점나초중반 나오는데 이게 정상인가요? 풀때마다 자괴감 드는데
-
교재는 구매 안할 예정임. 개념강의만 좀 들으려고 하는데 두개 다 하려니 가격이...
윤성훈이 맞을듯. 드라마가 대중매체는 아니잖아요. tv가 대중매체지. 영화를 대중매체라고 보기엔 애매하네요..
드라마도 대중매체아닌가 매체의 범위를 잘못알고 계신듯. 그렇게 따지면 신문도 매체가 아니라 종이가 매체인거지
영상 매체 중에 영화, 드라마가 있는 거고, 인쇄 매체 중에 신문, 소설이 있는 거
일단 어학사전 대중매체정의엔 영화가 들어간다고 자로 적혀있긴하네요..
영화는 대중매체 아닐까요...국어 비문학이나 이런데 보면 대중매체의 예로 맨날 나오는게 영화던데
수능특강은 대중 매체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수특은 평가원 다음으로 절대적인데 흠..
최적이 강의에서 대중매체 비공식적 사회화 기관이라고 했던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