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탐2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3485774
과탐 가산점이 대부분 3퍼라고 하던데, 개별 적용되는 건가요? 과탐2개하면 6퍼 가산점인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쭤보고 싶은게 있는데 답변가능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3485774
과탐 가산점이 대부분 3퍼라고 하던데, 개별 적용되는 건가요? 과탐2개하면 6퍼 가산점인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여쭤보고 싶은게 있는데 답변가능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