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 강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3182104
눈치보이네요ㅠ
수능 잘 못보면 바보 되는 거 같아 부담스럽고
너무 확신에 차 말씀하시니까 스트레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SD모의평가 개봉후기 13 24
안녕핫헤요 회원여러분 책팔이 비둘기입니다 오늘은 회사로 SD모의평가 실물이 배달되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3182104
눈치보이네요ㅠ
수능 잘 못보면 바보 되는 거 같아 부담스럽고
너무 확신에 차 말씀하시니까 스트레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SD모의평가 개봉후기 13 24
안녕핫헤요 회원여러분 책팔이 비둘기입니다 오늘은 회사로 SD모의평가 실물이 배달되어...
2027 수능
D - 146
개가짖어도기차는달린다
큰일을해낼사람은
작은일을하는사람의말에흔들리지않는다
그렇죠.. 그런데 제가 그럴 그릇이 되나 싶기도 하고...
이런 생각하는 것부터 제가 아직 부족하다는 증거겠죠 ㅠㅠ. 더 내실있는 사람이 되어야지라고 다짐하면서도
불안했는데 좋은 말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