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3019513
![]()
처음에 반수하느라 정보얻으려고 들어왔고 입시 끝나고는 나처럼 힘들어하는 동생들 위로해주고 싶어서 했는데
갈수록 감정 쓰레기통 되어가는것같아서 안오는게 좋을것같아요
너무 오래 하기도 하고..
다들 원하는 결과 얻으시길 바라고
우울하고 힘든 사람들 없었으면 좋겠어요
또 저 속상해할때 위로해주신분들도 감사해용
정보도 많이 얻고 가고 위안도 많이 얻고 갑니다..!
덕코는 다 줬으니까 덕코주고가 xxx
0 XDK (+1,000)
-
1,000
-
기본 개념 생각의 질서 (생질)수1 31강: 27h 24m 수2 29강: 25h...
-
[26요청]131쌤의 머리카락 원정기 42 116
안녕하십니깐서궈님니다 빡쌤은 정말 잘생기셨습니다 기념으로 요염한 포-즈 결국...
아이고

행복하세요
결국 가는구나.....현생 잘사시길 기원하겠습니다!!ㅎㅇㅌ!!
??????? 아니 안돼 옯스타 알려주고 가셈

안대 가지마...행복하세요
ㅜㅡㅜ 행복해야돼
안녕히 가세요...그리고 행복하세요...!

앞으로의 삶이 행복하시길 바래요응? 뭐야
이런
성공해서 현생에서 뵈었으면 좋겠어요
못보시겠지만
그동안 재밌었습니다
간 줄도 몰랐네...
단단하게 잘 살길 바라요 아프지 말고
어 뭐야 언제 갔데.스쿨미즈 어쩌구 글 보고 타고 들어왔는데 이제 알았네..
안돼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