컷 예상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2868735
언매 70 기하 76 생윤38 사문 47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역 고3이고 쌍윤하는 중. 여름방학 전?쯤부터 생윤 교재 싹 다 구입하고(환경윤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2868735
언매 70 기하 76 생윤38 사문 47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현역 고3이고 쌍윤하는 중. 여름방학 전?쯤부터 생윤 교재 싹 다 구입하고(환경윤리...
생윤은 보정 2 무보 3에서 4정도 될것 같아요. 3덮 정도에서 약간 쉬운 느낌이라서 저는 43점인데 3덮 40점 때보다는 조금 괜찮았어요.
그런가요 생윤 자꾸 당연히 이건데
뭔가 아닌거같아서 꺽은게 다틀리더라고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