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시나 판검사를 왜 다들 하려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269451
왜 다들 행시나 판검사를 하려하나요?
페이로보면 대기업에 취업하는게 훨씬 페이가 좋던데 굳이 공무원을 하고자 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대기업은 40세되면 짤린다고들 하지만 주변에 보면 그런 분들 찾기 힘들던데 오래들 다니시고
행여 짤린다 하더라도 중소기업에 스카웃 될 수도 있는거 아닌가요?
진심으로 궁금합니다.
왜 다들 공무원에 목숨거는 것인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어려워서 울었다 솔직히 말하면 손도 못댈정도로 어려운 건 아니였는데 준킬러를 빠르게...
-
그냥 문재인 이새끼가 문제임 6 7
동의하면개추
-
사문 임정환, 윤성훈, 최적 1 0
누가 제일 좋았음?
-
소신발언) 7 1
역시 다들 캬루를 좋아하는게 분명해
-
-현상황 매일 단어 워드마스터 2000 day2개 알고리즘 걍 독학으로 하루에 네...
-
나 여잔데 아동2D음란물 처벌할시간에 교육과정부터 바꿔야한다고 생각한다 9 0
반박안받음
-
강대6평 편입컷이 3합5던데 3 1
수탐탐 211이면 발뻗잠 ㄱㄴ임? 미적 85 쌍사 5050임. 111들은 시대로...
-
메인글 아이고 두야... 3 1
-
할청법은 안 만드나.. 4 0
에휴
-
히로미 귀엽죠 2 0
-
6섶 백분위 궁예좀 0 0
화작 확통 세지 사문 65 88 75 48 44
-
사회정의를 바로잡기 위해 활동하던 단체에 그런 짓을 했던게 부끄럽네요..
-
에휴 사는거 귀찮다진짜존나 3 0
-
26수능 수학 어려움 19 0
개인적으로 선택 미적분 기준 25수능보단 26수능이 더 어렵지않나 생각합니다
-
난 천재냥이라옹 3 0
같은 고양이중에 나보다 천재냥이는 본적 없다옹
-
왕거지라 쿠키오븐으로 쌀먹함 0 1
적금들때마다 100쿠키씩줘서 개혜자임 천원만넣어도만들수잇어서
-
육사 지원서 질문 1 0
지원동기서 쓸 때 유의사항만 지키면 되는 거죠? 유의사항은 지켰는데 내용이 구리다고...
-
근데안보면뭘로해소함 3 0
ㅇ
-
이거들어바 3 0
굿
-
스블 + 카나 ㄷ 페메 1 0
반수생이라 스블 들으면서 카나 페메 둘 다 하긴 시간 부족할 것 같고 카나랑 페메...
-
난 올해 야동 처음 봤는데도 밖에서 야한생각 자주 남 야동 안 봤을 땐 진짜 그런...
-
씨발 2 0
내일기말
-
지금 1학년인데.. 뭔가 재밌기는 하지만 어딘가 좀 불안함이 올라와요 하지만...
-
[문재인 시대] "나라다운 나라 만들어주길" 취임식 찾은 시민들 환호 5 2
- 시민 200명 국회 앞마당서 취임선서 지켜봐 - 文, 지지자에게 일일이 손...
-
이제 롤도 재미없는데 8 0
2주동안 매일매일 롤만 하니 질려버렸어 새로운 재밌는거 없나
-
서프 화1 9번 숏?컷 3 2
Y의 6/5를 보자마자 저것부터 찔러봐야겠다는 생각을 하면 좋음 5가 소수라서...
-
[단독] 삼성·SK, 서남권 반도체 클러스터 최대 900조 투자 0 1
삼성전자(005930)와 SK하이닉스(000660)가 최대 900조 원을 투입해...
-
반갑다제군들 4 1
나는
-
음주오르비 이거 최고거든요 1 0
ㄹㅇ
-
6섶 성적 0 0
화작 미적 세지 사문 84 88 40 41 이면 어느정도 뜰까요??
-
왜 사람이이리없냐 4 0
아오
-
아 수능 언제끝나 1 0
내가 이 지옥길을 그동안 버텼다는게 믿기지가 않는다 정신못차리고 작년에...
-
귀여운 남붕이들 쪽지줘 0 1
-
10대초반에는 그나이대가꼴렸고 10대중반에는 중딩보고치고 10대후반에는...
-
로리를 왜 봄? 2 1
내 이상형은 1700살쯤 됨
-
하 이 귀요미들ㅋㅋ 0 0
둘다잘생각하지마
-
설맞이 시즌2 3 0
뭔가 시즌1 보다 전체적으로 많이 무거워졌음 특히 실수유도형 문제가 ㅈㄴ 많아진 느낌?
-
냥이들귀여워 2 1
냥냥
-
그럼 포켓몬은 괜찮나요? 5 0
바쿠간이랑 포켓몬이 주 타겟층인데... 이건 ㅇㅈ?
-
근데 별로안취한듯? 작은잔으로마심 역시 술은 도수 높은거 마시는게최고임
-
쪽지줘 3 0
그냥줘좀
-
룸메 씨발롬새끼 또 친구랑 통화하면서 롤처하네 15 1
원래는 그런갑다했는데 낮이든 새벽이든 내가 자고있든 공부하고있든 지좆대로 존나...
-
야동 급식때 이후로 안본거같음 2 1
진짜 1년에 3번 본거같음 급식땐 365일 시청했는데
-
책임 3 0
어렸을 때는 그저 무겁고 부담하기 싫은 것이라 생각했는데 책임을 지는 것이 더...
-
잇올 온라인 상담 0 0
화상통화로 하는거에요?
-
오빠가지켜줄게 ㅎㅎ
-
'영어'
-
생활패턴이 이게 맞나 6 1
40%는 낮에 자고 60%는 밤에 자는 생활을 지속하고 있음
-
도대체 이건 무슨 메타? 2 0
-
메스머라이저 아직도 인기 많네 3 1
역사적 보카로는 맞는데 저거때문에 양산형 미쿠테토 조합 쏟아져나온거 생각하면 ㅈ같음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