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대 삼반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248802
지거국 아니면 원광~대가대 라인 갈것 같은데
집이 서울이고
부모님도 지원해주신다고 해서
삼반수 해보려고요
여자고 지방에서 혼자서 6년은 도저히 안될 것 같아서요
근데 의대에서 삼반수 휴학 안하고 할 수 있나요
아니면 휴학하더라도 돌아가면 1학기 다시 해야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하제맑음 정시상담 공지합니다 3 6
하제맑음컨설팅 정시상담 안내 오르비 입시원 하제맑음 예약 링크:...
예과생중에 휴학, 반수안해도 학교 안나오는 애들이 태반이라
학교다니면서 해도 시간여유는 충분할듯 싶습니다.
기숙사생활하면서 소문안내고 수능공부가능한가요? 그리고학교안나오는건..예과성적이 안중요하기때문인가요아님수능공부?
저랑되게비슷하시네요..저도일단지방의쓸생각인데..혹시삼수해서 메이저의가아닌 그냥 인설의성적만되도 옮기실건가요? 아님1년일찍졸업하실건가요?
웬만하면 옮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