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릅할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2361408
![]()
덜 오게되고 재미도 떨어지고..
가끔 오면 재밋긴한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지금와서 노답둥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2361408
![]()
덜 오게되고 재미도 떨어지고..
가끔 오면 재밋긴한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지금와서 노답둥절
2027 수능
D - 150
안대 가지마
흐음 행복하세요 물2님
현생을 살아야지 응응
그럼 탈릅 말고 브링형아처럼 휴릅 하자
나도 담주부터 휴릅할꺼라구
그럴까..
아직은 고민중이지만
빠른 시일내에 탈릅하고 현생을 찾을려고요
어떤 선택하시든 응원합니다..
행복하세요 항상요!!
가끔 와요
한번 탈릅하면 또 1년을 기다려야하니
고민 되긴해요 감사합니다

어떤 선택을 해두 응원할게ㅇ ㅛ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