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1093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완수 기벡 질문 2 0
중간고사 시험지에 나온문제 고대로 한완수라니..흑 본론은 MP와 PN이 왜 수직인지 모르겠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1093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한완수 기벡 질문 2 0
중간고사 시험지에 나온문제 고대로 한완수라니..흑 본론은 MP와 PN이 왜 수직인지 모르겠어요!!
ㄹㅈㄷㄱㅁ
쪽지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