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모의고사 4등급 이하만 누르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2335328
안녕하세요,
“대치동에서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수능영어”
오르비클래스 수능 영어강사 김지훈입니다.
어느덧, 3월이 시작되고 뭔가 내가 새로운 마음가짐과 더 나은 방법으로 공부를 해야겠다!
마음을 먹은 이 시점에 막상 해보려고 하니, 뭔가 막연한 느낌만 들죠.
영어 4등급...노베...
단어도 막막하고, 해석하는 법도 막막하고, 뭐부터 해야할 지 감도 잘 안오고,
지금 내가 하고 있는 것들이 맞는 것인가 의구심도 들고..
약점이 뭔지 봤더니, 다 약점인 거 같고..
어떤 인강을 들으라는데, 누구 커리를 다 따라가라는데 뭐가 맞는지도 잘 모르겠고..
나 이제 제대로 해보고자, 다짐했는데
점수 역전을 위한 구체적인 해답은 뭘까요?
제가 13년동안 전국의 3~4등급 이하의 학생들을 지도해서 1등급으로 만드는 과정에서
쌓았던 노하우를 구체적으로 모~두! 담았습니다.
'뻔한 소리 안합니다.'
영상을 보시고, 답답하다! 궁금하다! 나 좀 도와달라! 하는 부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아주 자세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서로 연관된 것들 중 하나 이상으로 새로운 것 만들기" 0 0
이것이 창의력의 원천..!
-
이쁜 여자 많은 대학 목록 0 0
서강대 서울교대 한국외대 한성대 강원대
-
항문 찢어진다 ㄷㄷㄷㄷㄷㄷ
-
트레이너랑 회원으로 보이는분 바로 앞에서 대화하시는데.. 대화 주제가 가형...
-
현강 자료가 너무좋아보여요ㅠ…강제성잇기도하고.. 근데 국수가 33이라 국수가 급해서 고민
-
일단 관독은 입실 예정인데 휴학을 언제내야할지 모름 ;;
-
ㅜㅜ 하면 된다
-
영어 대비는 사설 떡칠인가요 1 0
기출이랑 사설 양치기 병행…? 이것만이 정석인가요 인강은 안 들으려는데
-
6평 92 미적 N제 추천 0 0
6평 92점인데 (22,30틀) 미적 n제 뭐할까요?? 설맞이 s1이나 이해원s1...
-
잘생긴 남자 구함 8 1
쪽지해요 ㅎ………ㅠ 20살 이상만
-
고려대같이 0 0
체육 abc 반영하는 곳 또 있나요? 저 체육 C맞게 생겼는데..
-
작수 확통 6등급이였고 올해 김기현 파데 킥오프 기생집 2,3점 아이디어까지 해서...
-
6평 과학지문 질문 0 0
오네소르게 수, 잉크 이런거 굳이 더 안붙이고, 라플라스 식을 좀 더 인과적으로...
-
의외로 굉장히 맛있는 것 2 1
공기
-
공부 방법 알려드립니다 1 1
독서는 시험에 주로 나오는 예술/철학 법/경제 과학/기술 관련 책을 많이 읽어보고...
-
실모 추천 좀 0 0
현역 땐 실모 아예 안풀어서 잘 모름... 서프는 시대인재 다니는 사람 아니면...
-
관상 레전드 ㄷㄷㄷ 1 2
-
수학 문만 개어렵네;; 2 0
히잉
-
그럼 내가 누구 머리 한번 잘라주면 바로 이발사가됨???
-
수능 개편안(안편함) 11 1
국어:언매 화작 독서 문학 60문항 (100분) 수학:미적 기하 확통 수1 수2...
-
생2러는 승리할 것 4 1
이건 진리임 ㅇㅇ
-
지2러들 빨리 들어와라 16 1
지금 해도 됨?
-
확통 과외하시는분 0 0
책 뭐쓰심?
-
수학공부에서 왜 기출이 중요한걸까 11 4
그냥 실모,N제도 결국 기출기반 문제가 있는건데 굳이 기출을 직접 풀어야할까 라는...
-
수제버거가 프차버거보다 1 1
더 맛있는건 맞음??
-
공못광광울 1 1
너무 공부를 못함
-
시험 공부 진짜 끝났다 0 1
게슈탈트 이론은 부분의 합보다 전체가 크다는 이론이라는 것만 알면 됨
-
수능폐지? 좋지 3 0
근데 그자리에 뭘 놓느냐가 중요함 일단 ㅈ같은 생기부쪼가리 말고 다른걸로
-
수능 축소나 폐지 찌라시 2 0
각각 몇학년도부터인가요
-
보낸지 3주쯤 됐는데 아무래도 탈락인거 같은데 그래도 확인메일은 받았으면 해서 혹시...
-
그냥 22번에 박아놔도 엄청 어려운 급인듯
-
오늘 못푼 문제 0 0
191130 나 230922 220622 171130 나 190629 나
-
가천대 환산 백분위 질문… 0 0
일반2 기준 백분위 몇정도 나와야 합격임?
-
시험 공부 끝났다 2 0
국어는 도구교과로서 의사소통, 사고, 타교과 공부의 도구라응 것만 알면 됨 ㅅㄱ
-
션티 매달키스 0 0
파이널만 파는 건 없음여? 앞에 거 필요 없는데
-
중도 낮잠 2 0
학식을 먹고 중도에서 낮잠을 푸짐하게 자고 일어나면 아주 푸짐한 똥을 쌀 수있다
-
고속 이정도면 0 3
후한건가 짠건가 메디컬은 모르겠고 계약은 좀 많이 후한거 같은데
-
윤어게인!!! 1 0
윤도영 선생님을 다시 인강으로!!!
-
3/H 브릿지 S 쓰려나
-
과연 두 사람은 북극곰의 맛있는 먹이가 됐을까
-
삼각함수 합곱공식 어떻게 외우는지 아는 사람 있나요? 2 0
얘도 꼬꼬마신신처럼 외우는 방법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교육과정 빠져서 그런가...
-
수학 n제 기출 병행 0 0
지금 뉴런 하던거 끝내고 바로 기출 2회독 들어가려고 했는데 기출2회독이랑 n제랑...
-
확통 개발점 시발점 1 0
확통 작수 30틀 반수생 이번 6모 28틀 두 문제 다 케이스도 못 나누고 멸망...
-
모솔인게 이상함? 전혀 아님 4 3
사잇값정리를 쓰면 사람은 모솔인 구간이 존재할 수 밖에 없음 난 당당해
-
언매 버림 수고 1 0
24수능 언매 개열심히했음에도 1틀 -2점 작수 언매 집에서 풀고도 2틀 해도안오름...
-
안녕하세요. 오르비 전자책 1위 저자 발로탱이입니다. 몇 년째 베스트셀러인 지구과학...
-
기분이 안 좋구나 1 2
U.F.O.를 먹자구나
-
수학3등급노릴수잇을까요 1 0
작수 8등급 쌩노베인데여 지금 두달~반 정도 했고 이번 6모에서...
-
수1 도움 4 0
분명 뭔가가 잘못됐는데 뭐가 문제인지 안 보임
-
6평이 쉽긴 쉬웠나 봄 0 1
주위에 반수하는 동기들 메가 채점 보면 다 1로 도배돼있음 ㅋㅋㅋㅋ
친구 4......?ㅎㅎ..
도움이 필요합니다. 도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영어 4~5등급
머가 고민이에요 친구! 자세하게 적어주세요 ㅎㅎ!
지금 영어 4,5등급에 이영수 자동암기 영단어만 외우고 있습니다. 듣기도 틀려서 주말에 듣기 20수 들을 예정인데 뭘 해야할 지 모르겠습니다..
지금 하기로 한거 그대로 하시는데 제가 오르비에 올렸던 단어외우는법 있어요! 그거 꼭 따라해보세요.
단어랑 문장해석력 많이 늘겁니다!!
https://orbi.kr/00072317104
저희 애들좀 어떻게 해주세요 엉엉엉
다 댓글 달라구해주세요…! ㅎㅎㅎㅎㅎ 친절히 답변드립니당
저 영어 수능 5등급인데.. ㅊㅊ
단어! 단어!!
메시왈 "축구는 키로하는 게임이 아니다."
저는 암기빵나올 때까지 존버하겠습니다.
작수 4등급 영어단어 하루에40개씩 외우고 있는데 다른 거 뭐해야할까요ㅜ 대성패스밖에없습니다
단어 갯수를 조금 더 늘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리고 제가 다음주에
오르비클래스에서 무료강좌를 오픈해요.
그거 꼭 보세요!! ?
고1,2때는 영어 1,2등급 놓친적이 없었는데 고3때 영어를 놨더니 4,5 왔다갔다합니다ㅠㅠ 단어문제일까요?
근본적으로 1/2학년때랑 3학년때는 어휘 출네 범위 자체가 달라요! 단어를 꾸준히 안하셨으면 힘드실 수 있어요. 그리고 단어만의 문제라기보단 오랫동안 영어를 안하셨으면 풀이 감을 잃으셨을 겁니다. ㅎㅎ
쌤 ㅠ 저는 진짜 구라 안치고 고1때부터 현재 재수까지 쭉 3만 뜨고있는데.. 뭘 해야할지 모르겠거료ㅠ 구문도 길어지면 해석이 안되는 느낌이기도 하고.. 유형별 학습이 좋을까요?ㅡ
유형별로 푸는 접근법을 공부해보는 게 좋아요!
독해를 어떻게해야할지 답답하시다면
제 오르비클래스 강의실에 독해 방향편 영상을 한 범 참고해보세요!! 궁금하신점 언제나 댓글 환영. :)
선생님 혹시 그 문장마다 어떤 내용인지 요약하면서 하라고 한거 유형별 연습할때도 동일하게 적용되는거겠죠???
맞아요 맞아요 ㅎㅎㅎ
능률보카어휘편 어떤가요? 너무 쉽나요?
직접 보시고, 모르는 어휘가 50% 이상이라면 쓰셔요!
감사합니다. 제가 보고 느낌만 대충 아는 경우가 많은데, 어원편이 모르는 단어도 대충 짐작가게 해준다고 해서 고른거긴 하거든요. 그런데 그게 체감이 되는지, 또 어근, 어미 등이 변형된 모습들도 외워야 효과가 있는지 몰라서... 그냥 썡으로 외울 수 있는 단어장으로 바꿀지 고민이거든요.
또한 뜻은 아는데, 다른 품사가 있는지, 다른 의미가 있는 경우는 모르는 단어로 봐야할까요?
네 모르는 경우로 보는 게 맞아요. 문맥에 따른 뜻을 파악하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