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17학번고려대 미디어학부 [604112] · MS 2015 · 쪽지

2015-12-21 22:46:49
조회수 659

연애초보의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220487

제가 좋아하는 애는 알바를 같이하는 친구입니다수능끝나고 알바를 처음하는데 그친구도 저랑 같이 들어온 친구더라고요 처음에는 서로 어색해서 가만히 있다가 먼저 말을 걸어줘서 쬐금!!! 고마웠어요ㅎㅎㅎ 그후로 알바하면서 밥도 같이 먹고 이야기도 많이 하고 (서빙알바라서 틈틈) 계속 친해졌습니다( 알바는 한달정도한것 같아요!!) 크리스마스때 알바를 하라고 했는데 솔직히 크리스마스때는 쉬고싶었는데 걔랑 있다는거 자체가 쫌 기분도 좋았습니다 헤헿ㅎㅎㅎㅎ 일부러 걔랑 저랑 퇴근시간도 차이나는데 같이퇴근하고 싶어서 느릿느릿 뒷정리한적도 있었어요ㅎㅎ 처음에는 제가 수능끝나고 오랜만에 여자인친구를 봐서 떨리다고 생각했는데 밥먹을때도 친구랑 놀때도 운동할때도 그친구생각이 무의식적으로 나서 저도 놀랐어요 ㄷㄷ 크리스마스때 선물주고싶다는생각도 들고 그랬는데 오늘알바를 그만두라고 수고했다는 사장님연락을 받았네요ㅠㅠ 그소리듣자마자 바로 걔생각이 나서 막 울고싶었어요ㅠㅜㅠ 그래서 정신줄꽉잡고 다짐했습니다. 정말 잘되는사이로 되겠다 그런데 그친구번호가 아직없고 그친구도 저를 괜찮게생각하는지 잘모르겠어요ㅠㅠ 연애고수님들 조언점요ㅜㅠ 어떻게해야될까요 지금부터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