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 평면벡터 자작문제 올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1836052
평면벡터 자작문제.hwp
안녕하세요 25학번으로 의예과에 입학하게된 재수생입니다
기하는 5개월 동안 독학했고, 25 수능은 92점(20,21)을 받았습니다
기하 평면벡터 자작문제를 올리는 바입니다
난이도 때문인지 현우진/시대인재 문항공모에서는 탈락한 문항입니다
솔직히 수능 30번 난이도보다는 한참 어렵고요, 상위 대학 논술 문제 정도의 난이도는 될 수 있을 듯 합니다
문항은 거듭 검토를 마친 상태이며 오류가 없을 것이라 보장합니다.
여러모로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화이팅입니다!!
(아래 그림은 문제상황을 나타낸 것이고, 첨부파일에는 간략한 해설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몬스터 뭐가 맛있나요 1 0
핑크 노랑 먾이 먹던데
-
부산 경북대 간호학과정도면 1 0
정시로 건동홍 무슨과정도 갈 수 있나요? 과기대 강기원 이원준 국어 출튀 유빈...
-
혓바늘개같다 1 1
아오
-
맞팔구 6 0
72
-
국어95 수학미적92 영어1등급 탐구2개 45, 48점이라던데 대충 맞나요???
-
아 개좃같네 0 4
이해원N제 미적분 풀려는데 시발 마지막으로 푼게 지난주 금요일인데 문제 발문쪽에...
-
진짜로.. 가버렸다고? 10 2
에이... 아닐 거야
-
n제 ㅊㅊ좀요 1 1
지금까지 한거 공통) 27드릴 수1수2 26드릴 수1수2 26 4규 s1 이해원...
-
독재 꼬르륵 빌런.. 2 0
옆자리 20분에 한 번씩 꾸르륵거리는데 소리가 좀 웃김...
-
whsskwhffu 1 0
gk
-
희원아 밥먹어라 13 0
희원아 밥 먹어 희원아 밥 먹어라 진짜
-
그만큼 그사람을 사랑한다는거
-
내가 요즘 빠진 뮤지션들 2 1
투팍 아이스큐브 블아피(black eyed peas)
-
세탁했다는 인식이 존재하나요?
-
범바오 러너스 하이 좋나요? 0 0
난이도는 어느정도고 뭐가 좋나요?
-
여름방학부터 국어 시작하려는데 괜찮은 컴팩트한 커리 추천좀 해주세요 0 0
기출0회독임 언매고 3등급 문여는 실력인데 어케 하는게 좋을지 추천좀 해주세요...
-
• 28수능을 목표로 공부하는 제대군인을 가르치게 되었어요 • 현역 당시 확통...
-
대장내시경 무습다 9 2
담주에해야되는디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프사 바꿈 1 1
ㅇㅇ
-
난 열등감 덩어리임 8 2
미소녀여고생이 아닌 것에 열등감 느껴짐
-
여기 귀여운 사람들 많은데 3 1
다 도망갔네요
-
공부 6시간밖에안햇는데 6 2
진지하게 체력바닥났다는거임 대학교와서 집중력 퇴화했다는거심..
-
국어 수특 1 0
이미 풀었어야 하나요??
-
이거들어바 0 0
굿
-
명령하지 마라 6 4
난 나보다 약한 자의 말은 듣지 않는다
-
이코치 반수 더 코어 비문학 돈 나눠서 같이 들으실 분 구함 0 1
같이 들으실 분 구함니다 2027학년도 7모 전까지 연락주십쇼 같이 하고 싶은...
-
.
-
뻥임 11 2
ㅎㅇ
-
얼리버드 기상 ! 9 3
씻고 곤부하러 가야지...
-
옯스타 8 2
@itsyehhh 갑니다 ㅂㅂ
-
멘헤라 똥삼키기 11 3
꿀꺽
-
꺼드럭 1 0
꺼드럭
-
설뱃들은 이 숫자만 바라본다지 10 1
5511 5513 5515 5516
-
폐활량 훨씬좋아진거같네
-
체르노빌에서 키운것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
수특 수행평가 10 0
고3 언매쌤이 수행으로 언매 독서 문학 수특 다 풀고 오답도 꼼꼼하게 해서 내라고...
-
까불지마라 2 2
주제를알아라잡종
-
생윤 안 맞는 사람 있음 2 1
생윤사문이 메이저인데 안 맞을 것 같아서 다른거 할까 고민
-
저 이제 코노갈 거임! 1 1
과제랑 시험은 안 끝났지만 그렇게 할 거임~~ 부를 노래...
-
아으든든하이 좋노
-
설입 두끼에서 보자 4 1
설입엔 두끼가 없어
-
둘중 하나만 하려고 해요 모고만 풀어보고 싶은데 문제퀄 어느게 좋은가요?
-
화작 조언좀 0 0
2등급 중반대에서 안 움직이고 화작 1~2틀이 계속 나오는데 기출을 봐야함 아님...
-
빤스 훔친 의대생 ㄷㄷ 1 0
학교어케다니냐
-
다시 누군가를 만나서 2 1
결국 우리 사랑 지워내도
-
현우진 강기원 저격ㄷㄷ 1 1
어그로 죄송합니다. 미적분이 뭔가 불안해서 vod로 강기원t 미적 시즌1 들을까...
-
오르비 퀭님 컨셉인가요 2 1
찐인가요 아무튼 귀엽습니다
-
겐세이 넣지마 씨발러마 6 1
니 새끼 신경 쓸 시간 없다
-
미래가 만족스럽지 않구나 4 1
칫
푸는 중
문제랑 별개로 의대 붙으셨다길래..기하 선택하고 의대가 가능햇나요?ㅠ 다른 표점이랑 백분위는 어케 되시는지 어쭤봐도 될까요? 같은 기하 선택즈인데 전 의대 예비 기다리는중이라서ㅜㅜ 혹 입시 한번 더 하게 되더라도 기하선택해도 되는지 궁금해서 어쭤봅니ㅏ다
제 전형 수시 교과여서 백분위와 표점이 중요치는 않았지만, 표점 133에 백분위 98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입시를 다시 해도 기하를 할 것 같습니다
예비 합격을 기원합니다:)
난이도 전 괜찮다보는데에..
좋은 문제네요
저 수학문제 인스타에 푸리 올려두 되나요 출처쓰구
물론이죠 출처를 밝혀주시면 감사합니다
그건 그렇고 풀이가 참 훌륭하시군요
저는 만들면서 벡터 OA17을 이용해서 정리될 줄은 미처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사교좌표계를 힘들게 도입한 것이구요.
오히려 귀하의 풀이가 더 정해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https://cafe.naver.com/csatgeometry
안녕하세요. 수능기하를 선택하신 분이라면 한번 가입하시면 많은 도움을 얻으실 수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퍼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