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그렇게 컨설팅 받지말라고 했건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1503193
원서영역에 100프로는 걍 없음
뭐 이건 당연히 다들 알고있겠지만…
컨설팅 받는다고 합격 확률이 엄청나게 올라가거나
그런거 없음
그렇다고 빵폭 예측을 ㅈㄴ 잘한다?
우리가 직접하는거랑 큰 차이 없음
그저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돈내고 그 사람들이 대신해주는 것일 뿐임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님
아 나는 돈이 존나게 썩어나서
낙지고 뭐고 관심없고 찍어주면 걍 그거 듣고 따라써야겠다
그럼 하셈 ㅇㅇ
비꼬는 게 아니라 컨설팅은 진짜 이런 사람들을 위한거임
근데 개인적으로 돈 썩어나도
대학결정은 결국 본인 인생인데
자기가 알아보고 하는게 맞다는 생각이긴함
참고로 저는 시대 강대 오르비 컨설팅 다 이용해봄
그리고 작년에 컨설팅쓰지말라고 글 쓰니까 바로 쪽지오더라
뭐라고 하신 건 아닌데 약간 당황함
ㅋㅋ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학이 올리기 이리 힘든거였냐 0 0
오르비 보면 국어가 문제지 수학은 무조건 오름 ㅇㅇ 이러는데 이것도 아이큐 세자리수가 전제인거같음
-
유럽 1개월 동남아 일주일 + 시시때때로 국내여행 주말마다 놀러다님 기준으로…
-
2010년생이 카의에서 a+를 받으면서 반수해서 1 0
정시로 설의를 갔다고…
-
체스 불렛 1557점 2 1
하다보니 어찌저찌 됨
-
난 내인생을 많이 포기해서 3 2
엄마만 내 인생을 포기하게 하면 되는데 그게 쉽지가 않음
-
수학 낮3 기준 건동홍 3 0
화확사탐으로 몇 받아야 되너요
-
물리 볼텍스 줄 계산 ㅈ같네 0 0
그냥 mgh 1/2mv²쓰라고 왜 자꾸J쓰고 N/m쓰는데
-
기출 실모처럼 싹 풀기vs준킬 이상만 발췌풀vs걍 실모N제 5 0
뭐가 맞나요 일단 기출 돌리긴 했습니다 근데 기출학습이 된건진 모르겠음 그리고...
-
이대 영문과 학종 면접형 0 1
이화여대 영문과 학종 면접형으로 쓰려고 하고 최종 내신 2.28, 영어는...
-
내가 경찰서 신고한애 탈퇴함 10 1
서에서 연락 갔나봄 ㅋㅋㅋㅋ 피의자 특정은 된걸로 알고있음
-
전과자가 될거임 2 0
각오해
-
누군가가 2 0
수완 평가원화를 해주면 조을텐데..
-
점점 눈을 낮추게 됨.. 17 5
예전엔 닥치고 의대였는데 요즘은 그랬던 시절이 웃길 정도임... 6모 좀 조지고 눈 많이 낮아진듯
-
돈이 돈을 불리듯 2 0
덕코도 덕코를 굴리네
-
대면 or 비대면 전에 글 올려서 여러명 상담했지만 기준에 맞거나 와닿는 분이...
-
내일계획 17 2
시험을 빠르게 조지고 집와서 치즈밥 먹으러 가본다음에 혼코노 조지기 그리고 시간...
-
167~8만 넘어도 (그 이하는 ㄹㅇ 작다는 거 느껴짐) 연애 잘만 하던데
-
솔직히 나는 꿈이 없었어 1 0
그리고 그 내 꿈은 의사가 아니라는걸알게되었고말야
-
대학가 메가커피 정직원이라(이름부터 ㅇㅇ대점) 남대생 여대생 하루에 몇백명씩 봄요...
-
오르비는 2 1
힐링되는 곳이어야 해
-
배고파 4 0
야메추 좀
-
닉을바꿀까 4 1
뭘로하지
-
레어 사고싶은데 0 0
10만덕 언더로 살거 추천좀요
-
내가 수학을 왜 못하는지 깨달은게 12 1
병원에서 IQ검사해보니까 98나옴 두자릿수IQ....중학교때 무슨 IQ테스트한 건...
-
삼파 풀롱??? 0 0
삼전레버 더살걸...
-
투표상자 폐기처리 업체 가보니…추가 증거보전 신청 접수 2 1
[앵커] 선관위는 법원이 증거로 확보하려던 잠실의 투표지 상자도 폐기물 업체에...
-
안그래도 문제 개처어려운데 그래프 그림 오류있어서 내가 잘못풀었나 하고 1시간동안...
-
2026 강대x 1/4회 2 0
102m/ -22, 28, 30 101m/ -15, 22, 28, 30 25강k...
-
수완 실모는 좋은 문제도 있네 0 1
잘만듦
-
시험 감독관 알바 됐다 0 0
연락 안 오길래 안 된 줄 알았네
-
6모 4나온 허수인디 3시간밖에 투자못하는데 1시간 은 연계지문 어제공부한거복습,...
-
스엑 쉬부럴련 1 2
돈을 다 펠라해가;
-
아침공부vs저녁공부 1 0
수학학원숙제 1도 안했는데 지금 하고 늦게 잘까 아니면 지금 자고 내일 아침에 일찍...
-
번따 20 2
1년동안 얼굴만 알고 학과 이름 나이 모르는 여자애가 갑자기 번호 주거나 번호 따면...
-
영어2로 연의갈수있나여? 7 0
걍 궁금함
-
현생 살다가 9 2
잠시 들어와봤습니다
-
신령님 ㅈㄴ웃기네 1 0
한의학은 돌팔이취급하지만 무당은 잘믿는 최상위권 커뮤니티 오르비
-
아 키스마크 안 지워지네; 13 1
하지말라니깐
-
생윤 26수능 13번 같은 건 어떻게 푸는 거예요? 1 0
제가 이제 생윤 공부 해볼려는데 ㄴ, ㄷ, ㄹ 가 수특에 없더라구요... 인강...
-
시발 3 0
과외는 내 천성이 아닌가보오
-
중대 문과 33311 2 2
화확생사 다 높은 3, 1이라는 가정하에 문과 합격 가능한가요 친구 목표라는디
-
꽝꽝 얼려둔 콜라를 1 1
두시간 정도 실온에 두면 살얼음 둥둥 떠다니는 콜라가 되는데 진짜 맛있음
-
스엑오늘상장임? 6 0
팝콘뜯어야겠다
-
수능은 진짜 혼자 해야할 듯 4 1
애들이랑 밥 먹고 그러면 시간 손실 엄청남
-
오토바이 개시끄럽네 4 2
더운데 오토바이 소리 때문에 창문 못열고 잘 듯 ㅠ
-
고지자기 하면 생각나는 게 5 1
은근 자꾸 발음이 고자지기로 꼬여서 조교한테 질문할 때 한 두 번인가 튀어나와서 ㅈㄴ 부끄러웠음
-
이번주동안 주식,코인으로 좀 많이 잃었다옹... 12 1
2달치 생활비가 공중분해당했다옹... 울거같다옹
-
인천 재활용센터서 사람 다리 발견…“어린 학생 가능성” 1 1
인천에서 시신 일부로 추정되는 물체가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1일 인천...
-
고지자기 회전 문제 질문 5 0
고지자기 극 문제 입니다. 예전에 푼 기억이 있어서 회전을 이용해서 맞혔는데,...
ㄹㅇ ㅋㅋ
ㄹㅇ 진학사 허위표본7개>1컨설팅 드립이 괜히 나오는게 아님
와 이건 생각못했네 ㅋㅋㅋㅋㅋ
미친놈이냐 ㅋㅋ
대종철
대대대
공감합니다 만약 후회해도 본인결정에 후회하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애초에 연고 높은과 빵이 자주나서
컨설팅 안박고 질러도 되는거아닌가 ㄹㅇ
무지성 고컴스나 ㄱㅈㅇ~
빵폭 스스로 예측해보고 여기 어떤가요 용도론 괜찮은 것 같은데 전적으로 믿는건 좀 그런것 같아요
그리고 가능하다면 시대걸로..
시대는 의대라인만 잘하는 것 같기도하고…
하긴 이과 제친구들은 다 연고공이상이긴 했으니..
그럴수도 있겠네요
ㅇㄱㄹㅇ
누구한테 쪽지옴?
그건 비밀임
꽤 유명한 분이라 ㅋㅋㅋ
유명한 사람이라하면 코기토랑 정시기다리는밖에 없는데…. 알겠습니다
솔직히 둘 중 한명이면 꽤나 실망일듯 ㅋㅋㅋㅋㅋㅋ

에이 뭘 실망까지쪽지내용은 그냥 본인팀 이야기였는지
궁금하셔서 물어보신거였음
그때도 컨설팅때문에 한창 말 나오던 중이라
계속 모니터링하신듯 ㅋㅋㅋ
생각보다 진학사도 볼 줄 모르는사람 많죠 학원안다녀도 공부해서 수능볼 수 있음 뭐 이런거 아닌가
진학사 볼 줄 알고 정말 표본 분석 제대로 하려 했는데도 올해 많이 힘들더라고요. 전체적으로 표본도 다 잘 안들어오고 그러다보니 아예 감 못 잡겠어서 맘 먹고 군적금 털어 한 거였는데.... 후우
하 정말…뭐라 드릴 말씀이 없네요
힘내십쇼…
재종생무료컨설팅 << goat임 걍
따로 돈내고 받아봤는데도 걍 시대가 젤 나았음
해봐야 깨달음을 얻는 듯 하네오 저도 마찬가지고 ㅋㅋ
컨설팅이 진짜 악랄?한게 고객층이 해마다 물갈이되니 병크한번 터져도 내년이면 아무일없단듯이 장사가능
그리고 100명 중 99명 떨해도 1명만 기적의 스나 성공하면 수기같은걸로 현혹할 수 있단 게 참..
안그래도 그 점을 꼬집은 글이 올라왔었죠. 원숭이였나 침팬지도 3번중 1번은 찍어 맞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