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성vs센텀러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1470981
6모: 34356(화미생지)
9모: 응시했는데 성적 찍어둔 게 없음(개망함)
수능: 미응시처리(6모와 비슷한데 하락)
6모 성적으로 등록 예정입니다..
이과에서 문과로 전환할 예정이고요 지금 사문 개념 끝냈습니당
둘다 2합 10, 3합 10은 맞춰져서 고민중인데 어딜 가는 게 좋을까요?
지하철로 대성 40분거리, 러셀 20분거리입니다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D-1수능준비물 체크리스트 21 110
이제 결전의 날이 내일입니다. 혹시 두렵고 떨리시나요? 아니면 현실감이...
-
오늘 점심 먹고 병원에서 차례 기다리다 옆에 잡지를 봤는데수험생을 위한 체크리스트가...
가까운곳
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