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신짜요니더쇼콜리 [1156643] · MS 2022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1356601
제가 올린 그래프 까지 풀었는데요 혹시 m=10이 왜 안되는지 알수 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집합 Am이 0<x<=m 으로 범위가 돼있어서 m=10이면 0은 안 되고 평균값 정리 지점만 돼서 1개 같은데
x=m이랑 ×=5랑 10사이에 하나 더 있는거 아닌가요..? 아닌가
x=m은 미분계수=평균변화율이 아니네요
아 이해함요 감사합니다
뭔가 기울기함수 말고 이차함수로 보는게 더 편할 것 같은 느낌인데
해설지 이차함수로 되어있는데 너무 고능풀이 같아서..
0일때가 포함이 안되서 같은 미계가 두개가 아님 m=10일때
이해했읍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
x>0
고2 1711가30도 같이풀어보세요
감사합니다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75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100% 당첨! 꽝없는 마이맥 복권★ 아직 마이맥 회원이 아니라면?! 최대 5만원 행운이 0 1
#06년생#07년생#08년생 주변에 이런 사람 있으면 소개 좀 18 15
#선배#주요대#캐스트 오르비 앱에 미니앱 생긴 거 알고 계셨나요? 14 16
11/06/27 22:51
헐 이태그는 뭐지 1 0
엣헴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2027 수능 D - 144
집합 Am이 0<x<=m 으로 범위가 돼있어서
m=10이면 0은 안 되고 평균값 정리 지점만 돼서
1개 같은데
x=m이랑 ×=5랑 10사이에 하나 더 있는거 아닌가요..? 아닌가
x=m은 미분계수=평균변화율이 아니네요
아 이해함요 감사합니다
뭔가 기울기함수 말고 이차함수로 보는게 더 편할 것 같은 느낌인데
해설지 이차함수로 되어있는데 너무 고능풀이 같아서..
0일때가 포함이 안되서 같은 미계가 두개가 아님 m=10일때
이해했읍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
x>0
고2 1711가30도 같이풀어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