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자전 쓸겁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106722
영어 제외하고 국어 수학 탐구 가지고 쓸건데 홍대 자전 118~119명 뽑습니다(최초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갑자기 ㅈㄴ 불안해진다 진짜 2 0
ㅇㄴ ㅅㅂ 혜윰 시즌1치는데 듣도보도못한 점수가 나옴.. 풀때는 생각보다 쉬워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106722
영어 제외하고 국어 수학 탐구 가지고 쓸건데 홍대 자전 118~119명 뽑습니다(최초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갑자기 ㅈㄴ 불안해진다 진짜 2 0
ㅇㄴ ㅅㅂ 혜윰 시즌1치는데 듣도보도못한 점수가 나옴.. 풀때는 생각보다 쉬워서...
2027 수능
D - 147
물론 제2 버립니다
최초합에 12등안에들려면 111은 맞아야하지않을까요?
홍대 재학생인데 표점합 385는 상위 12명이 문제가 아니라 합격이 힘듭니다. 작년표점평균이 나군 다군 모두 388-389정도였는데 홍대자전의 경우 표점1점사이에 100명 정도가 모여있기 때문에 385로는 추가합격도 안됬어요.
395. 최초합다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