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때잡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0837679
본인 중3때부터 생선님 강의 들었음 방학때 개때잡 완강하고 싶은데 3월 넘어서 완강되니까 작년꺼 들어도 됨?
올해 커리 뭐 많이 바꼈던데 작년꺼 들어도 되려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외대생의 영어찍기팁 요약 + 듣기할때 팁 35 15
듣기 :그냥 다맞겟지 문법:동명사,관대,분사로 찍어라 모르겟으면 어휘:(3 3 2...
문제 바뀌는건 거의 없다고 한거 같은데
어차피 5단계 복습 안 하면 의미 없는 커리가 개떄잡임.
근데 5단계 복습하면서 강의 들을려면 올해에 업로드 되는 속도 맞추기도 사실상 빡셈
작년 거 들어도 상관은 없음
--> 근데 3월내 완강은 어렵다
본인 외고라서 고3때 내신도 챙겨야해서 방학때 수1 수2 확통을 해야하는데 인강 뭐 들으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