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학원 추천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0580202
현역이고 지방살고 있어서 수시 지거국 하나 합격하긴했는데 서울로 가고 싶어서 재수하려고 합니다. 이번 수능 화작 미적 물 지 인데 25257 떴습니다 탐구는 최저용으로 갖다버렸고 수학은 제가 느끼기에는 개념부터 모자란 것 같습니다. 지금 제가 부모님과 함께 고민중인 부분은
1. 기숙을 갈 것은 확실한데 재종이냐 독재냐?
2. 어느 기숙학원을 갈 것이냐..?
좀 찾아보니 메가 같은 메이저 기숙학원 입소가 가능할 것 같긴한데 제가 현재 부족한 수학 개념을 재종에서 보완할 수 있을 것이냐하는 고민이 있네요. 또 제가 사실 고3 되고나선 독서실 간다는 핑계대고 많이도 놀았고 수능 친게 그냥 고1,2때 해놓은걸로 어찌저찌 최저 맞춘 느낌이라 관리 빡센 곳 가고 싶기도 해요.
그거랑 별개로 부모님께서도 따로 알아보신 것 같은데 강안교육이 어떠냐 하시는데 찾아보니 광고는 8등급에서, 5등급에서 1등급 빡센 관리 이러는데 평이 전부 부정적이네요
제가 알고 있는 메이저 기숙재종학원은 청솔,메가,강남대성,시대인재 인데 전부 하위권 반에 입소가 가능하긴합니다..
솔직히 지금 좀 어떻게 해야 할지 혼란스럽기도 하고 고민도 많이되서 글이 좀 난잡하긴한데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할 것 같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왜오늘다자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 1 0
-
새르비 vs 낮르비 1 0
새르비가 더 좋으면 비추 낮르비 개추
-
가야할때를알고 2 0
가야대
-
이제 연마만 남은듯함
-
어쩔수없는거임 0 0
지금은밥먹을시간
-
그대 떠나가는 그 순간도 6 0
나를 걱정햇엇나요
-
근데 내가 지금 왜 안자고있지 8 1
이유아시는분...
-
담배피는 속도가 점점 빨라지고 잇음 18 0
한대에 3초정도 걸리고잇어 지금 시바 전담도 1주치를 지금 이틀만에 펴버렷어
-
온리마이레일건 5 0
캔슈릿이마스구
-
이게원래수험생활정병인가요? 작년에도수능쳤었는데이맘때되게잘놀았어서모르겟어
-
옯남 사겼던 썰 4 0
24년도 말에 나랑 원래 겜친이였던 사람이 (2020년도 때 ㅇㅇ) 내가 오르비에...
-
강민철 아이트래킹 용도 0 0
ㅈㄱㄴ 강기분새기분 뒤에도 복습으로 똑같은 문제 있는데 아이트래킹은 대체...
-
나왜사십오키로지 9 1
원래사십구였는데심지어더잘챙겨먹는데뭐지
-
강평모의고사 후기 0 1
정말 오랜만에 이 형태의 모의고사를 풀었네요 9번 10번이 3점이 당황했습니다 수1...
-
곧 전역하는데 수능vs편입 0 0
7월 말에 전역하는데 수능과 편입 중에 고민되어 글 남깁니다.서울 사는데 수시로...
-
옯만추는 신중하게 해야댐 3 0
저번에 별 생각 없이 나갓더니 웬 초대형거인이 나와서 오줌이 나올 거 같앗음
-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00~104일차 1 0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00~104일차 100일차 6.5 금 17:00...
-
님키몇? 8 0
-
키작남 갤러리 << 너무 슬픔 8 0
..
-
너와내가07이아니었다면 2 0
그래서영어를잘쳤다면
-
내 마지막 경고요.
-
정말 힘든 일입니다 넵 이젠 그 사람 닮은꼴만 봐도, 목소리만 비슷해도 걍 심장이...
-
ㅇㄴ 미친 뭐지 너무 배신감듦
-
이번에 과목을 세개나 바꿔서 좀 혼란스러움 일단 패스 살 돈은 없는 거지 학식이라...
-
공부하자 0 1
공공부부
-
면도해야해 2 0
야레야레
-
자러갑니다 1 1
그렇게됐습니다
-
근데 인증사진 다 고딩때입니다 8 1
공부만 만날 해서 저때보다 한 7~8키로 빠져버렸어요 지금은 훨씬 폐인
-
배고픈데 졸림 2 1
집앞 편의점 가면 잠 깰 것 같은데
-
다들 주무시나요 7 1
인증 반응이 없네요.. 용기낸건데
-
인증타임이길래 피했다가 지금옴 4 0
알파메일 알파피메일 아웃
-
마트 문 닫앗다리 2 0
당연한거지만 마트에선 몬스터 1300원인데 으으
-
ㅇㅈ 21 0
근데 좀 표독 사납게 나옴 억울함
-
나는 삼수는 못할듯 2 2
수능 개편의 문제가 아니라 메디컬 목표도 아니기때문에 삼수까지 할 동력도 없고...
-
주변사람들 속도가 빠르거든
-
사실 지금 호스트바 가끔 나감 0 0
겠냐
-
개밤티쓰레기반려주식들자랑 9 0
내정병의원흉들 개큰뻑큐날리고자러감
-
수능 끝나면 호빠 알바 생각중 1 0
M성향이라 누나들이 거칠게 다뤄주는거 좋아함 헿
-
수능 끝나면 진짜 알바 해야지 5 1
돈이 필요해
-
외대 기트남어가 없네 2 2
기트남어는 도대체...
-
어할완 1 1
띵언 : 결국에 내가 택할 수 있는 수단은 다시 나아가는 것 뿐이더라
-
뭔 속슬1주에 20만원이 넘지 4 1
예전에는 6만원이었는데;;;
-
3시부턴 오르비 안하기로 했음
-
저거 웨이하이웨이 작년 수능 동아시아사 정답 선지였는데 ㅅㅂ 몰랐었음 1년만 빨리 올려주지
-
ㅜ
-
우울글 쓰는분들 죄송합니다 8 1
(어제) (오늘) 오늘 진짜 힘든 하루군요.. 6모 조빠지게 치고나서 탐구...
-
스마트안경끼고 수능보면 0 0
걸릴려나? 토익은 2명 적발됐다는데 국가시험에서 한명쯤은 끼고도 안걸리지 않았을까..
-
가느다란물방을 3 0
키위제외해 금붕어좋아
-
초 3때는 피방 가는 형들을 날라리 쓰레기라 생각했다 초 5때부터 피방에 갔다 초...
-
현역이 고민ㅠㅠ 3 0
이번 6모 22212 받음 수학 빼고 개나락간 과목도 딱히 없고 탐구도 하나...
대형 재종 말구 인원 300명 정도 되는 사람 적은 기숙 가보세요. 러셀서의치기숙(현 러셀남기숙), 강남하이퍼, 강대s관 다 다녀본 사람인데 강대 하위권 반은 신경 하나도 안 써줍니다! 그냥 각자도생이에요. 하이퍼는 시설이 구려요. 자습실에서 모의고사 치니까..ㅎ 말 다했죠. 수학5이면 러셀 남기숙 가셔서 수학 현장강의로 2개이상 들으시면 괜찮으실 것 같아요. 코어강의는 듣지마세요. 올해 여기서 반수했는데 담임쌤들은 진짜진짜 별로여도 현강오시는 분들이 괜찮으세요. 원장 선생님이 매우 열정적이십니다. 굿. 그리고 사탐런 진지하게 고민해보세요.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늦은 질문이지만 수학에서 모자란 개념을 현강으로 채울 수 있을까요? 아니면 자습 때 따로 개념강의라도 들어야 할까요..? 정말 관리 빡센 곳 가고싶으면 독재보단 재종이 낫겠죠?
글쓴이 분의 공부 성향이나 본가 주변 환경을 잘 알지는 못하지만.. 네! 재종 가셔야 될 것 같아요. 수학이 급하시니까
현강 들어오시는 선생님들 전부! 수업 첫날에 쫙 들어보고 쉽고 이해가는 수업으로 골라 들으시고,
인강 기초 강의를 먼저 꼭! 예습으로 수강하시고 수업을 들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우선선발반이시면 그냥 가서 해도 괜찮거나 아님 수업만으로 기초파트해결이 가능할텐데 정규반으로 입소하실거면 틈틈이 기초 듣고 가시는게 좋을거예요...!
그리고 무조건!! 현강 선생님 활용을 하세요! 서의치는 사람이 적어서 질문 왕창해도 괜찮아용.
저도 수학 기본 개념 하나도 안되어있는 상태에서 수능준비했었었는데 글쓴이는 국어가 잘 되어있으니까 수학에 투자 더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관리는 재종 기숙 인원적은곳이 짱입니다! 기숙에서 튀지말고 버티세요! 튀어도 타 기숙으로 튀세요. 할 수 있어요 홧팅!!
어우 제 현역때 상황과 비슷해서 엄청 진지하게 답글 달았네용ㅎㅎ 기숙마음먹으신것부터 절반은 입시성공하신겁니다. 초반부터 달리진 마시구 건강하게 26입시 치뤘으면 좋겠어용!! 파이팅
시간 내서 답변 달아주셔서 진짜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수시도 불안정하고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했었는데 답변들으니 그래도 마음이 좀 놓이는 것 같아요.. 힘내서 26입시 꼭 성공하겠습니다 앞으로 하는 일 다 잘되시길 빌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