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gtjl0GwOh8XHMk [599610] · MS 2015 · 쪽지

2015-12-07 13:41:00
조회수 643

재수학원 강대2vs강종(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048111

강남 대성 2관 아님 강남 종로 문과 가려고 하는데 어디가 나아요? 경험자들 가르쳐주세요. 주변 친구 사례도 좋아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gtjl0GwOh8XHMk [599610]

쪽지 보내기

  • 韓醫大 · 427598 · 15/12/07 13:43 · MS 2012

    올해 남종에서 재수했습니다
    쪽지주세요

  • 노는게쩨일조아 · 577734 · 15/12/07 20:44 · MS 2015

    강대2관은 올해 결과가 좋진 않은거같던데요 (극히 일부인 제 주변인들 이야기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강청추천해드리는데 본인이 잘알아보시고 신중한 결정하세용

  • 종로왕따 · 532342 · 15/12/08 12:38 · MS 2014

    저 남종 1반에서 2년보내고 성공했어요 쪽지 주세요 ㅋㅋ

  • 혜민엄 · 708419 · 16/12/12 21:44 · MS 2016

    저 올해 강종에서 재수했어요~~~ 다른학원 다녔던 친구들얘기들어보면 확실히 저희학원이 관리가 잘됬던거같아요!!! 학교처럼 나가려면 담임선생님한테 외출증 조퇴증 받고그래야해요! 그래서확실히 관리 잘받았던것같고 쌤들 수업도 진짜 도움많이받았어요 더 궁금하신거있으시면 쪽지주세요~~~ㅋㅋㅋ

  • 출이 · 710866 · 16/12/12 23:06 · MS 2016

    강종다녔어요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쪽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