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kekd 1334714 이년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0084621
남초 입시커뮤에
왜 여시충 아줌마가 와서
여대관련 이슈만 보이면 아득바득 달려와서 일대 다수를 하노
지가 유관순 열사님인줄 아는거임?
유관순은 지랄 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긴머리의눈이부신그대가좋아 0 0
나에대해정말알고싶지않나요
-
제가 다니는 잇올 특징이 학습상담없고 더프 서프 응시 못하는데(대신 구매는 가능하고...
-
혹시 왕가슴 남자 보셨나요 1 0
요즘 유행하던데
-
날이 밝았다고 0 0
거짓말이라고 해줘
-
22번 과목융합? 0 0
6평 22번을 과목 융합이라고 하는 강사분들이 많은데, 왜 과목 융합인지...
-
아침야호 0 1
좋은 아침이에용
-
농어촌 정시 1 0
화 미 영 생윤 사문 88 96 3 99 99 해서 평백 95정도 받으면 한양대...
-
ㅇㅂㄱ 0 0
오늘도 상쾌하게 시작!
-
난 한의대를 올해 간다 3 0
시발 한의대를 가야만 한단 말이다
-
94학년도 현재 (2027학년도 6월) 25학년도 6월 37번 (A) (B) (C)...
-
이밤이와도이밤이가도 0 0
암얼웨이스어웨잌어웨잌
-
이젠 괜찮은데 0 0
사랑따위저버렸는데
-
디비피아 인공지능 0 0
얘좀치네
-
수학 과탐 모르면 떨어짐? 보통 다들 생1지1 공부할텐데 그냥 면접학원 다니고 그런...
-
난 0 0
올빼미로 진화중인게 분명함
-
미친듯사랑했는데왜 0 0
정말난잘해줬는데왜
-
있나요 사랑해본적 0 0
영화처럼첫눈에반해본적
-
잘자용 0 0
-
아 0 0
아
-
매크롤린 급수 특: 0 0
대학교때 배우지만, 미적러들은 삼도극 때문에 이미 알고있음
-
작문 수업에 2 2
대학은 정시를 확대해야 한다 라고 써서 냈는데 교수님께서 동의하신다고 코멘트 달아주셨음
-
다들 잘자고 힘내라 0 0
-
한석원T 2 1
기계공이시네
-
굿나잇에브리원 2 0
굿모닝
-
옆글 반수 1 0
진지빨고 경희 국캠 어문에서 외대 설 어문으로 반수하면 (노답어문은 아님) 뭔 글임 재업띠니
-
코와이모난데나이 7 0
보쿠라모히토리쟈나이
-
지금까진 진짜 노답이었어
-
일본도 막 12 1
도쿄대 못가면 반수하고 그러나
-
탐구 추천좀 해주실 분 6 0
반수생이라 이제 공부 제대로 시작하는데 아직 탐구 한 과목을 못정했는데 어떤 과목이...
-
반도체란 애는 2 0
정류 작용을 한대
-
3시 넘엇어? 1 0
나 3시 넘어서도 못 잔거야 설마?
-
아니 1 0
나는 잠을 자고싶음
-
잠을 포기하니 4 0
시간팽창이 일어나네
-
혜찌 이 사람 00년생임 0 0
나랑 3살차이임
-
불시점검 3 0
22영어 기출 복습 끝 굿나잇
-
증바람 재미있다 4 0
쫙쫙붙네
-
와 씨 0 0
노트북 다시 켜졌다
-
그대여 사랑하길 멈추지 마요 0 0
가시덤불 위 힘들어도
-
심심한데 5 0
질문 받습니당 경력 03년생 24살 고2까지 국수영물지 21111 고정 22수능...
-
님들 1학기 성적은 9 0
언제쯤 나옴
-
입결을 떠나서 외국어대학<< 진짜 학문을 위한 대학교 같음 교수도 그 분야에선 최고...
-
내일 수업은 오후 5시 3 0
후후후
-
감기걸려서목아픔... 1 0
여름에감기는ㄹㅇ억까아닌가..
-
노래 들으면서 1 0
누웠다 일어났다를 무한반복 중
-
한동안음악을멀리했더니 5 0
이젠좋아했던음악을들어도 시끄러운소음처럼느껴지네..
-
내년부턴 그렇게 되겟지..
-
전역하고 백수라 7 0
Cpa준비를 위해 정보글들을 보는데, 우연히 오르비까지 들어와버려서 내가 옛날에 쓴...
-
국영수 제일 최근에 본 모고(사설/평가원/교육청) 0 0
321 가자가자 team10!!!
-
눈감김 5 0
20분만잘까
어딧음 ㅋㅋㅋㅋ
메인글 동덕여대
+동덕여대 관련 글에 다 보임
출격
이렇게 관심 받으니까 더 하는거임
실제로 디시에서 좌표찍고 자살글 주작했다는게 팩트인데 반박은 못하고 뒤에서 글써대는 수준 ㅋ 논리딸리면 인신공격밖에 못하지만 정작 자기는 개줫빻은 얼굴 오르비에 인증사진 처올리는중ㅋ
저게 디시사람이라는 증거좀요 언나 ㅠ
글고 내인증글은 어딧는지 ㅋㅋ
디시에서 좌표찍은것도 팩트고 어떤재학생이 누구나 볼수있는 오픈톡에 소송몰아줘서 자살시키자고 하냐 ㅂㅅ아 ㅋㅋ 저게 찐이란 증거를 가져와야 되는게 먼저 아니고?
상황 증거는 저 챗방에 소속되어잇는 애가 저렇게 말한건데 다른 증거가 어딧음?
디시에서 좌표찍은것도 팩트고 어떤재학생이 누구나 볼수있는 오픈톡에 소송몰아줘서 자살시키자고 하냐 ㅂㅅ아 ㅋㅋ 저게 찐이란 증거를 가져와야 되는게 먼저 아니고?
시위는 과격해야한다고 누가 그럼? 경기대 봐보셈 ㅈㄴ 평화롭게 피해 안주고 잘만 하는데
미안한데 나는 공학 반대하는게 꼴받는게 아니라 걍 fm이 싫은거임 ㅇㅇ,,
팩트는 동덕여대 애들은 ㅄ이 맞다는 거임 ㅋㅋ
학교 때려부수고 락카칠 하는거는 생각이 있어서 하는 거고?
시위를 과격하게 하지 좋은말로 하노?
작년에 학교실수로 학생 사망했을때 버로우탄게 총장인데 뭘 과격하게 안하노 ㅋㅋㅋ
걍 공학 반대한다는거부터 존나 꼴받아하면서
핑계는 ㅋ그니까 수시박살 인간관계 박살나서 자퇴하제 ㅋㅋ
그니까 언냐는 지금 최소 07년생인데 오르비에서 여대관련 키워드가 없는지 수시로 확인하며 페미운동을 펼치고 있다는거지?
또또 그짝답게 아무 논리도없는 오르비 지박령 뷰응신 ㅋㅋㅋ 메인에 올라오니까 봤겠지 니처럼 틀어박혀서 무논리로 우기는줄암?
ㅋㅋㅋㅋㅋ 뭘 메인에 올라와서 봐 관련 글마다 보이더만 ㅋㅋ
작년에 학교실수로 학생 사망했을때 버로우탄게 총장인데 뭘 과격하게 안하노 ㅋㅋㅋ
더심한 시위는 널리고 널렸는데 시발 ㅋㅋ
수시도태되고 인간관계 ㅂㅅ이라 자퇴하고 하루종일 오르비에 박혀사는 ㅂㅅ ㅋㅋ
취업시장에서 도태되고 사회에서 도태되는데 화풀곳은 없고 오르비 벅벅 기어와서 페미운동하는 ㅄ
수시도태 인간관계 도태돼서 자퇴한건 지스스로도 인정하는 팩트지만 아무튼 주제파악 못하고 허공에 인신공격 해버리기~
팩트는 지잡여대나온 니보다는 나은 인생이라는 거임 ㅜㅜ
원서도 안썼는데 벌써 지잡여대나온사람이 돼뿠노 ㅋㅋㅋ
님 경북대 모바일 붙었다면서요..
왜 여기선 갑자기 원서도 안쓴 사람이 되는거야??
해명하긔!!!!!!!!
지랄하네 ㅋㅋ
애꿎은 자퇴생은 왜 싸잡으시나요? 꼴에 주워들은 건 있어서 수시도태니 인간관계 병신이니ㅋㅋ
그냥 지나가려 했는데 졸지에 앰생개병신이 되어버리니 어이가 없어서ㅋㅋㅋㅋ
고등학교 중퇴생 중 상당수가 건강이상으로 학업을 중단한다는 사실은 알고 말씀하시는 건지...

가슴이 웅장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