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0068444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하세요 크럭스컨설팅입니다. 먼저 수시 합격하신 분들 모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무 생각 없을 듯?
좋지도 않고 나쁘지도 않다 이런 느낌일까요?
저어는 그래요
아하 감삽니당
세단급으로 알고있어요
사회적 인식이 궁금하네요.. 저는 인하대 진짜 좋아하는데 문과는 공대랑 따로 봐야한다는 얘기도 들어가지고ㅠ
인식도 단국정도 아닐까요
아하 그렇군요
옛날에는 몰라도 요즘은 문이과 크게 차이 나거나 간판학과가 급간이 다르거나 이런 게 잘 없고 종합적으로 따라가는 분위기라 굳이 그렇게까지는 생각 안 드는 것 같아요
국~세단
인하대 정도면 문이과 둘 다 학벌 불이익은 없다고 보여요 만족하고 말고는 본인 기준이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