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0068333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 유튜브 영상 제목 추천해주세요 33 1
자극적이고 매우면서 교육적인 국어영상같은
-
이거 왜 정답률이 100%가 아님 12 3
메가 95% 대성 93%
-
유미가 사긴가? 13 2
계속 밴당하네
-
아니 설의를다니면서 반수는 왜하는거지 12 2
ㄹㅇ 뭐지?
-
누가 국어판에 독을 풀었느냐 17 5
한문장 한문장 필연적으로 이해하며 납득하는 연습이 중요하단 개소리 도대체 누가...
-
쌰갈, 영크크, 늙크크 12 2
실습동안 배웠던 요즘 십대들 유행어임
-
여름엔 이거들어 12 0
-
진짜 개미친짓해볼까 8 0
확통생지에서 미적런과 지1->물2런을 동시에 알고보니 내가 미적과 물2에...
-
ㄷ
-
근데 6평 21이야말로 9 1
미적 선택자한테 유리한거아닌가 개념 자체가 미적건 아니긴한데 교점함수(이런 말...
-
플스5 사주실분 11 0
모니터도 같이
-
누가 이의신청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ㄱㄱ
-
꼬긁 9 2
우걱우걱
-
아니진짜 레전드임 설의다니는애가 13 3
잇올에서 목격됨
-
수시가 성실성? ㅇㅈㄹ 5 6
차피 이제 세특 탐구 다 AI거짓이 대부분일텐데
-
공대 공부의 묘미는 5 1
처음 기초 과목들 배울 땐 이걸 배워서 어따 쓰나 싶은데 그래도 한장한장 쌓여가는...
ㄱㅁ
건강에 나쁜 행동을 하면 의대 가기 전보다 더 많은 죄책감이 드시나요?
ㅋㅋㅋㅋㅋ본과공부를 안해봐서 그런지 아무생각 없네요
영단어 외우기 너무 재미없고 토 잔뜩 나오는데 그나마 재밋게 하는 방법 잇나요
그래서 전 그냥 때려쳤습니다...예전에 경선식 영단어에 좀 골때리는 예문들 있던 기억은 나네요
수능 때 오앰알 안 밀리는 방법 ㄷㄷ
눈을 개크게 뜨고 마킹해봅시다
흡연자 많나요
저희과 기준 5퍼 미만인듯
저녁 뭐드셨나요
오리고기에 계란찜~
요즘은 의대 전망이 어떤가요?
예전만큼은 아닐수있겠지만 큰문제는 없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혹시 이번 증원에 해당되는 지방대 의대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는 이야기일까요?
솔직히 3배 이상씩 증원되는곳은 당장 내년 수업이 상상이 안되네요
수련 안하실거라면 문제는 없을듯합니다
감사합니다!
내년에 신입생은 학교나가면 눈치 많이 보이려나요
솔직히 네
의대분위기상 선배들이 안가는데 후배들이 갈수가 없어요
의대 목표하는데 과탐선택 화2생1 어떤가요?
설의 노리시는건가요? 화2하시는 이유가 혹시 있을까요
화1하려했는데 올해 수능 꼬라지가..ㅠ
표점의대나 설의 갈때 제외하고는 전혀 메리트가 없어서 솔직히 엄청 추천드리고싶진 않네요 ㅠㅠ
생1지1이 안전해보이긴합니다
혹시 쪽지 한번만 드려도 될끼요??
넵~
광역단위자사고에서 학생부종합전형으로 내신 몇점대정도까지 의대 노려볼 수 있을까요..??
상산고에서 4점대가 학종으로 의대간 썰도 들어서...정말 케바케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2점대면 충분히 해볼만하지 않을까요?
넵! 감사합니다ㅠㅠ
의대 그거 대체 어케감
군대가시나요
내년6월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