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화작vs언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9758488
고1때 언매 풀로 내신에서 했고 성적도 나쁘지 않게 받았는대 1년동안 손도 안댄 상태라 기억을 잃었습니다. 화작이 맞을까요 언매가 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히익 병신년! 0 1
ㅎㅇ
-
어떻게생각하세요
-
국A 93 수B 92 영어 89(...태어나서 코 훌쩍거리는 사람이 그렇게...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