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9731446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ㄹㅇㅋㅋ
근데 페이커 까는 애들은 정신병인게 페이커 은퇴하면 진짜 롤 판 어케 될 지 모르겠네
페이커 은퇴하기 전에 롤 망해서 ㄱㅊ
지금 은퇴선언 하면 롤판 와르르맨션 될각이라 몇년 더 뛰면서 다른 사람한테 넘겨줘야
ㄹㅇ
막상 페이커 은퇴하면 걔네가 더 섭섭해할 듯 욕할 대상이 없어서
ㄹㅇ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