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엽 변별 얘기는 작년에도 나온얘기인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9339308
솔직히 그럴거같지는 않은데
수학에서 수상하 내용으로 변별시도할거다...?
출제원칙상 그러기도힘들거고 지금까지 고1수학 이슈나온것도 걍 모강사의 책팔이 시도지 고3수준에선 걍 함수적으로 잘해석하면되는거였음 뭐 집합넣었다해도 집합관련 심화개념이 들어간것도아니고 포장이다른거뿐인데
그리고 작수22보면 알겠지만 아무리 고이고 포장지를 잘뜯는다해도 훈련만으로는 대비가 안되는 종류의 문제들이 있음 작수킬러 아니라고 박아놓았으니 비슷한거 또 낼수있는거고
실모벅벅에 대한 회의는 그냥 공부법의 차이 같은데
1등급인원은 전부 실모벅벅을 하기때문에 추론형으로는 변별이 안될것이라 생각해 지엽을 낼것이므로 개념공부를해라?
사탐은 안해서 잘모르겠지만 그럼 과탐지엽 대비할려고 교과서 8종 다 사서 뜯어읽어야함? 그거 앉아서 읽고 외울바엔 걍 실모벅벅해서 추론형 공부 더 할듯
그리고 이런 지엽설은 작년에도 꽤 나왔었음 그래서 작년실모에서도 꽤 꾸준히 지엽나오는거 봤고 이건 뭐 푼 실모종류에 따라 다른거겠지만
그리고 국수영쉬운것도 탐구컷 오른거에 영향줬다 생각함 어쨌든 전체적인 변별은 무조건할거라는 내용엔 동의하기 때문에 국수영 어렵게내면 컷하락이 좀 있을거같음
그리고 요즘 평가원에 대한 신뢰가 하락한건 알지만 그래도 평가원인데 추론형을 더 어렵게내면 냈지 지엽으로 승부볼거같지않음
지엽에 관한건 항상 불안감인거니까 불안하면 지엽관련해서 한번 보는거자체는 괜찮다 생각함 공부법의차이니까
근데 너 실모만보면 ㅈ될거다? 는 비약이 너무심한해석인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똑같아서 들어올때 깜짝깜짝 놀라네 동명의 연예인도 있으니 뭐..
-
선배들한테 일침 날리고 싶다 0 0
화작 확통 사문 윤사하는게 자랑이라고 ㅉㅉ
-
내가 아는 게 다가 아닌건가. 왤케 약사 꿀인 것 같지
-
닉변함 0 0
ㅋㅋ 4개월 의대가능?
-
메디컬 0 0
메디컬!!!!!!! 약대를 간 세계선의 나는 어떤 삶을 살고 있을까
-
고3 3-1기말 1 1
공부할때 기숙사에서 룸메들이랑 쉬는시간에 방에 모여서 제티먹고 코코아 타먹고 라면...
-
그레이비 소스가 무슨맛임? 3 0
먹어본적이 업슴
-
적당한 좋아요는 받지만 메인은 못가는
-
근데 옛기출 3점은 ㅈㄴㅈㄴ 무서움 절대 못맞춤 4점같음
-
목표는 설의! 6모 41414의 기적 보여드리죠
-
(x+1)³=x³+3x(x+1)+1한 다음 이항해서 해야 함
-
번따 개마렵네 5 1
학원 존예녀 공부할때 자꾸 생각나는데 까이더라도 걍 시도 해보고 빨리 정리를 해야하나 후..
-
정신차리는 방법 알려주세요
-
???: 할아버지! 수만휘 아세요? 9 10
뭐? 수만이? 너 친구 이름이냐? 내가 그걸 어떻게 아냐? 그럼 할아버지 빡갤은...
-
어느순간 옷에 돈 쓰는게 6 1
무슨 의미일까 싶어서 옷 사는걸 멈춤 근데 200벌 넘게 있어서 딱히 옷 뭐입을지 고민ㅇ은 안함
-
학교에서 축구 보기 0 1
전교가 같이 봄 고3은 알빠노 차피 우리 학교 좆반고 다 되어서 상관 안 하는듯
-
엉엉 0 0
국어 어떡하냐ㅠㅠ 과외를 해볼까요.. 과외가 도움이 될까요..ㅠㅠㅠ
-
낼 아침에 축구봐야지 0 0
월드컵은 꼭 봐야대
-
옯문학 3 3
가시리가시리잇고나난 날두고어디를가시리잇고 가시리가시리잇고나난 나의대학은어디로가는고...
-
예상보다 일찍 일어났는데 2 0
원래 12시에 일어나서 밤새고 기차탈거였는데 어떡하지 그냥 버틸까
-
사람 아니야 5 2
진짜임
-
확통런 2 0
현역 정파고 공통 22만 틀림 2930틀리고 28 은 그냥 노가다 계산으로 해서맞츰...
-
주말에 상담하러 갈 거 같은데 그날부터 바로 다닐 수 있나오?
-
지금 50만원이 좀 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맛에 그림 사고 실물에 투자하고 그러는거구나 ㅋㅋㅋㅋㅋ
-
특히 ㄱㄴㄷ 유형에 괜찮은거 많다옹 이번에 13번이 ㄱㄴㄷ 유형으로 나왔으니 한번...
-
이런 게 선한 영향력 그런건가 보네요
-
호 7 0
날
-
왜들어옴? 6 1
-
예측 저격 당했다 2 1
크악
-
와;;; 퀄 지리네요 누가만들었지 진짜 ;;
-
덕코 회수 완료 0 0
뻘글로 다시 찾아올게
-
혹시 모르고 일정 놓칠까봐 괜히 불안함.. ㅋㅋ
-
내 인생을 또 망치고 2 1
그녀는 도망쳐
-
미쿠 프사가 많이 보이네요 0 1
전 이토 미쿠가 좋은데 ㅎㅎ
-
내일 월드컵임? 10 2
수험생은 월드컵 같은거 몰라 나의 월드컵은 수능임
-
운동왓음.. 1 1
할건해야제..
-
하아... 2 0
수행평가가 너무 많아요ㅠㅠ 내일은 3개 해야 하네요 지금 거의 4~5일째 4시간도...
-
내일축구 11시라니 1 1
일찍 일어나야되잖아
-
국영수는 이름만 바뀌고 그냥 내용은 똑같고 통사 통과 확통만 공부하면 되는거고...
-
독재 드갈까 말까 1 0
좆@나 고민되노
-
노력했는데 110덕이라니 6 2
걍 다시 공부나 하러감
-
혹시 올해까지 쳐망치고 5수 인설잡대생으로 진화하면 8 2
진지하게 더 이상 인생 버틸수있을지 모르겠다
-
학교 동기 금수저들은 싹 다 군면제던가 후방으로 빠지더만 ㅅㅂ ㅋㅋ
-
3페까지 시간 털렸나? X 12분컷함 4페에서 몽유록을 찍었나? O 그런가봄 물2...
-
그것은 바로 싱가포르 인천, 싱가포르 모두 환승 허브공항이라 환승수요가 많아서 싸면...
-
李, 전직 대통령들 탄핵·구속에 “나도 희생양 될 가능성 꽤 높다” 3 1
이재명 대통령이 취임 1주년 기념 외신 인터뷰에서 우리나라 전직 대통령들이 다수...
-
6수인데 국수 31인 새기 4 1
이왜진기어스
-
나 내의원 허준이다. 10 5
사실 나는 동의보감 후속작 쓰고 있다. 허나 나 혼자서 쓰려고 하니 종이값이...
-
수학 이번주에 안게있는데 17 1
몇달전에 풀고 망해서 오답안햇던 올해 3모 5모 킬러들 시간 무제한으로 주고...
-
진짜로
2506이 없었으면 말 안되는 소리는 아니었음. 그런데 2506으로 변별 잘되다못해 15번 찍맞 넘쳐나고도 1컷 80시험 나온 데이터가 있음.
표본의차이가 있다고는 하지만 그냥 그동안의 방식으로도 충분히 변별가능하다 생각해요
전과목 지엽은 오히려 실모가 대비하기 좋지 않나 생각함...
실모만보면 ㅈ될걸~ 하면서 불안감 증폭하는게 조금 마음에 안드네요
지엽이 변별기능이 있긴한지를 생각해보면
전그냥작9랑 똑같은느낌인거같음.. 그때도 뭐 근의분리를 따로 공부해야된다 이랬는데 정작 수능은 스탠다드..
모평과 수능은 또 다른...
22번이 삼차함수의 근의 분리엿으니 완전 틀린 말은 아녓을수도..?
팩트는 지엽도 실모랑 N제에서 공부한다는거임..
ㄹㅇ 혼자공부할거면 8종교과서 날개부분 다 발췌해서봐야하나...
본인이 지엽이나 고1수학은 커녕 직접출제범위도 제대로 못하면 개추
ㅇㅈ. 그 글의 주장이 전부 맞을 확률이 낮을 뿐더러, 전부 맞다고 해도 결과적으로 그런 문제는 다같이 틀릴 확률이 높아서 그거 틀린다고 썰리지도 않음
공포마케팅 너무 짜증나네 참
솔직히 수능이 50일도 안남은시점에서 불안감 조성하는게 그렇긴해요 벌써부터 멘탈털리네요
책팔이임
진짜 너무 공감되는게 수 상하 내용 대비는 가뜩이나 볼륨도 큰 '그 강의' 다시 들으면서 하는게 아니라 문제 나올때마다 이런 개념이 있구나 다시 알아가기만 해도 충분하다 생각... 고등학교 1학년 통째로 날린게 아니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