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만화책이 나왔습니다! (나의 삼수일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9212381
안녕하세요 월붕입니다
옯질한 것도 거의 2년만이니
아직도 절 기억하시는 분이 계실랑가 모르겠네요
허허
아무튼
제가 이번에
만화책을 냈습니다!!

(두둥)
제가 공부 안 하고 개판으로 살던 고3 때부터
삼수 때까지 제 실제 이야기를 다룬 만화책입니다.
(예전에 인스타툰으로 나름 히트쳤어서 아시는 분도 있을까요)

(대충 미리보기)
가족, 수능, 공부, 친구 등에 관한 내용도 있고
수능 준비하시는 분들이 보고 위로 받을 내용들이라
오르비에 홍보하고 싶었습니다
..도 있지만
사실 제가 만화를 그리기 시작했던 이유가
예전에 오르비에 만화 올렸던 게 시작이라
여따가 홍보하고 싶었습니다
저 삼수일기 만화책 탄생 배경이
오르비에 올렸던 만화가 시초기도 하고요
하핫
아무튼
종이책도 판매 중이고
E북으로도 판매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당
종이책 링크
전자책 링크
리디: https://ridi.onelink.me/fRWt/s4286pxl
교보:https://ebook-product.kyobobook.co.kr/dig/epd/ebook/E000008960266
yes24: https://m.yes24.com/Goods/Detail/133337432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기하 누가 봐도 개꿀 아님? 0 0
-
오르비 ㄹㅇ 좌파밭 다됬네 0 0
제목으로어그로끌기2일차 지금 야식먹을까말까
-
똥 어질 11 1
헤에엥ㅇ
-
270622랑 비슷한 기출문제 1 1
20수능 나형 21번 21수능 21번 얘네 둘에서 수열 시작점 두 개로 쪼개서 유형 발전시킨듯
-
20260608 6 1
집에왔는데왜집가고싶지
-
실모는 제외하고 n제 계획만 세운거에요. 국어 김상훈 GRIT(독서,문학,언매)...
-
ebs 많이 트렌디해졌네 10 1
-
국어를 너무못해여 0 0
진짜 국어 너무 못하는 고3입니다 6모 기준 4 5섶 3 뜨는데 이투스 김민정쌤...
-
비문학 고민이 있습니다 0 0
이직을 목표로 공부중인 현직 교사입니다. 기출 분석을 하면서 글의 논지 전개 방식,...
-
반수 시작하면 무조건 한 번 더 올 거 같른데 사실 지금 올락말락해서 어캐 해야될...
-
연대가 영어3이 크긴하구나 0 0
일반과는 다 초록일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니네
-
작년 수능부터였나.. 어느샌가 확통 난도>미적 난도 이런 말들이 쏟아지고 있는데...
-
6평 0틀 4 0
방금 채점해봄
-
3천원 깎아준대서 한 번 해봤는데 얼굴로 결제한다는게 먼가 꼬롬함....심지어...
-
설대는 투투가 확실히 크구나 1 0
설약 갑툭튀네 돌돌샤 하고싶어서 공부의지 다시 불타오름
-
시험 끝나고 사후적으로 정리한건데 다른 사람 풀이를 아직 안봄
-
9모도 적당히 쉽게 나오면 2 2
26보다 최악의 수능 나올수도 있을듯 9모가 좀 어렵길 기도해야됨..
-
진짜 화나는점! 3 0
내가 미소녀가 아니라 남중남고 출신 남자라는 것..
-
무물보 받음요 6 0
귀찮으면 대답 안 할 수도
-
시대인대 수학 0 0
시대인재 수학 제휴학원에서 주는 모고랑 김현우 라이브에서 주는 서바 모고랑 다른 건가요??
-
61년생 65살이라고?
-
서울시장 된 사람 원래 지구과학 가르치던 그분 맞죠 4 0
제목으로 어그로 끌기 연습1일차
-
다른 대학교 학생과 어떤 대화 해야 할까요... 7 0
대화 주제 추천받아요
-
국어 유신 황용일 수학 최지욱 장재원 송준혁 영어 한세빈 물리1 현정훈 심규원...
-
고속성장 또 봐야하는사람? 6 0
지금 피시방인데 없으면 집감
-
오이데 1 0
침대 오이데
-
후후 건훌로 전직 완료 4 0
초록색 이쁘구만
-
N수생들도 깨어나야한다. !! 20 4
내신수괴 세력 척결 우극한 세력 척결 동참하신다면 댓글에 열공.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밤에 긱사에서 2 1
뭐 딱히 할게 없네 맨날 이래서 오르비 들어와서 입시얘기하거나 릴스 무한열차 가동함
-
고3 동창.: 2 3
학부때 자칭 정시황이라고 깝치던애 설대간다고 햇는데 재수해서 성인문갔더라 학점교류를...
-
6모 국어뽕 찰 것도 없음 0 0
어 형은 작6부터 고정2야
-
작수론 세종 인하 단국이 연초였는데 이번엔 서강 한양 중앙이란 말이지 올해 꼭 성불해야지
-
귀!!!!!!!!여!!!!!!!!!!!!웡!!!!!!!!!!!!!!!!!!!
-
기출 공부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국어는 니미 독서론 매체틀만 어케 안나오게하고 수학은 뭐 수열 나오지 말라고...
-
수학 88이 보정 전이 98이고 후가 97임
-
고속 돌려봣어여 2 0
미적 11점 계산으로 날린게 너무 커요 ㅠㅠ 근데 왜 연대 신학과는 노랑이고...
-
기말공부씨밤바야..
-
수학 뭐해야될까요 3 0
5모때 1뜨고 6평대비하면서 킬캠 빼고는 다 1등급정도 나오는 수준으로...
-
근데 이 덕코? 코덕? 7 0
이건 어따 쓰는건가요? 필요없으면 다른 분들한테 줄 수 있나요?
-
6모 대회 참가 신청 받아요 4 1
생각보다 컷 널널하니깐 다들 속는 셈 치고 한번씩 참여해줘요...
-
생윤 윤사같은 과목 오개념 3 1
그냥 아직 살아있는 철학자가 엥,나그소리안했는데 ㅇㅈㄹ하면 무조건 복수정답 입갤임? 피터싱어처럼
-
재종 수염 길러도 될까요? 10 0
이정도로 기르고싶은데 피해줄까봐 고민입니다.
-
나 화나면 무서운거가틈 9 0
그런거가틈.
-
스릴있었음 사라다빵??이 천오백원 크림빵이 천원인데 ㄹㅇ 맛있음
-
공학계열 자과계열 얘네 작년보다 인원 20명 정도씩 줄어들엇던데 다른 건 내가 기억이 안남
-
한동훈 근데 잘생긴거 같음 7 0
근데 와이프분이 더 이쁘신듯
-
수학잘하는사람부럽다 8 0
국어는 언제 떨굴지 모름 수학은 국밥 아잉교
-
모의수능 국영수 311 목표 1 1
드가자 수학은 6모를 생각보다 잘봐서 목표 상향조정함
유튜브에 이상한거 올리시는 그분인가
슬프게도 맞습니다
와 미친
우와 졸라 낭만있어요
아니뭐야 이분 오르비하셨어...? 팬입니다
헉 ㅠㅠㅠㅠ
쇼츠 잘 보고 있습니다 !
월붕쟝 군대 언제감
그러게요..
이왜진
쇼츠 유튜브 잘보고 있어요!! 알고리즘에 우연찮게 뜬거 보고 반가웠음 ㅋㅋ
오르비에 올리실 때 잘 챙겨봤었는데...책까지 내셨군녀
발1딱이 나오나요??
너 전화받아!! 그분이신가여?
건뱃의 창시자 ㄷㄷ
와 이거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 오르비하셨었군요
종이책 한 권 사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님 에이스 능욕 동영상 올리신분 맞나용
유튜브 재밌게보는중 ㅎㅎ
담임쌤 원서상담 쇼츠 재밌었음 ㅌㅌㅌ
왜 내 쇼츠는 이상한것만 나오고..이런 재밌는건 안보여주는거지?
저 그래도 열심히 하면 서성한은 가능하다고 하던데요?
누가 그래?
수만휘에서요
원래 대학은 쌤말 듣는거 아니래요
누가 그래?
오르비에서요
재밌게 봤습니다 ㅋㅋㅋㅋ
와 이걸 오르비북스에서 냈어야 하는데.. 문의 주시지 주르륵..ㅠ
아앗..
19 도라에몽도 책으로 내주시나요?
종이책 링크로 들어갔는데 이북으로 나와요. 혹시 표기만 그러하고 종이책인가요?
워메 바뀌었네요
링크 수정했습니다.!
2년만에 돌아오신 건가요...
첫사랑 일기 다음편은 언제 올라오나요?ㅠ
백호 선생님 나오나요??
와 오랜만이네 진짜
절 모르시겠지만 엄청 오랜만이에요
오르비에 만화 올리신 걸 수험생 때 읽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
구매해서 방금 다읽었는데 너무 재밌어요!! 오늘부터 팬할게요ㅎㅎ
감사합니다
그인스타 전설 월붕이님이다
쪽지 확인 한 번 부탁드립니다!
인스타랑 유튜브에서만 보던 월붕이가 오르비를 했었다고오오
이것 때문에 부모님한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