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킹버드 모고 왔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8884856



버스 안이라서 대충 찍음ㅠ
잘 뽑힌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진짜 자야지 0 0
근데 얼마후면 잇올에 끌려갈 예정이라 좀 놀아도 되는듯
-
현 선거와 관련된 국어 비문학 지문을 제작해봤습니다. 답은 댓글로 써주세요!
-
나 왜 싫어해 4 0
우리 좋앗잔아 왜 멀어졋어..
-
엔젤비트 보고옴 0 1
아니 십수를 해서라도 의대를 가야게ㅛ음...
-
감자치킨 먹을래? 2 0
감자치킨 유행이라는데
-
아직 조회수가 높네 1 0
시간지나도 3,4 이래야지 내가 뭘 하는데
-
왜오늘다자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 1 0
-
새르비 vs 낮르비 1 0
새르비가 더 좋으면 비추 낮르비 개추
-
가야할때를알고 2 0
가야대
-
이제 연마만 남은듯함
-
어쩔수없는거임 0 0
지금은밥먹을시간
-
그대 떠나가는 그 순간도 6 0
나를 걱정햇엇나요
-
근데 내가 지금 왜 안자고있지 8 1
이유아시는분...
-
담배피는 속도가 점점 빨라지고 잇음 18 0
한대에 3초정도 걸리고잇어 지금 시바 전담도 1주치를 지금 이틀만에 펴버렷어
-
온리마이레일건 5 0
캔슈릿이마스구
-
이게원래수험생활정병인가요? 작년에도수능쳤었는데이맘때되게잘놀았어서모르겟어
-
옯남 사겼던 썰 4 0
24년도 말에 나랑 원래 겜친이였던 사람이 (2020년도 때 ㅇㅇ) 내가 오르비에...
-
강민철 아이트래킹 용도 0 0
ㅈㄱㄴ 강기분새기분 뒤에도 복습으로 똑같은 문제 있는데 아이트래킹은 대체...
-
강평모의고사 후기 0 1
정말 오랜만에 이 형태의 모의고사를 풀었네요 9번 10번이 3점이 당황했습니다 수1...
-
곧 전역하는데 수능vs편입 0 0
7월 말에 전역하는데 수능과 편입 중에 고민되어 글 남깁니다.서울 사는데 수시로...
-
옯만추는 신중하게 해야댐 3 0
저번에 별 생각 없이 나갓더니 웬 초대형거인이 나와서 오줌이 나올 거 같앗음
-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00~104일차 1 0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00~104일차 100일차 6.5 금 17:00...
-
님키몇? 8 0
-
키작남 갤러리 << 너무 슬픔 8 0
..
-
너와내가07이아니었다면 2 0
그래서영어를잘쳤다면
-
내 마지막 경고요.
-
정말 힘든 일입니다 넵 이젠 그 사람 닮은꼴만 봐도, 목소리만 비슷해도 걍 심장이...
-
ㅇㄴ 미친 뭐지 너무 배신감듦
-
이번에 과목을 세개나 바꿔서 좀 혼란스러움 일단 패스 살 돈은 없는 거지 학식이라...
-
공부하자 0 1
공공부부
-
면도해야해 2 0
야레야레
-
자러갑니다 1 1
그렇게됐습니다
-
근데 인증사진 다 고딩때입니다 8 1
공부만 만날 해서 저때보다 한 7~8키로 빠져버렸어요 지금은 훨씬 폐인
-
배고픈데 졸림 2 1
집앞 편의점 가면 잠 깰 것 같은데
-
다들 주무시나요 7 1
인증 반응이 없네요.. 용기낸건데
-
인증타임이길래 피했다가 지금옴 4 0
알파메일 알파피메일 아웃
-
마트 문 닫앗다리 2 0
당연한거지만 마트에선 몬스터 1300원인데 으으
-
ㅇㅈ 21 0
근데 좀 표독 사납게 나옴 억울함
-
나는 삼수는 못할듯 2 2
수능 개편의 문제가 아니라 메디컬 목표도 아니기때문에 삼수까지 할 동력도 없고...
-
주변사람들 속도가 빠르거든
-
사실 지금 호스트바 가끔 나감 0 0
겠냐
-
개밤티쓰레기반려주식들자랑 9 0
내정병의원흉들 개큰뻑큐날리고자러감
-
수능 끝나면 호빠 알바 생각중 1 0
M성향이라 누나들이 거칠게 다뤄주는거 좋아함 헿
-
수능 끝나면 진짜 알바 해야지 5 1
돈이 필요해
-
외대 기트남어가 없네 2 2
기트남어는 도대체...
-
어할완 1 1
띵언 : 결국에 내가 택할 수 있는 수단은 다시 나아가는 것 뿐이더라
-
뭔 속슬1주에 20만원이 넘지 4 1
예전에는 6만원이었는데;;;
-
3시부턴 오르비 안하기로 했음
-
저거 웨이하이웨이 작년 수능 동아시아사 정답 선지였는데 ㅅㅂ 몰랐었음 1년만 빨리 올려주지
-
ㅜ
캬
무슨 문자가 오던데 그건 무슨 얘긴가요
한 트위터 글이 바이럴 되서 서버가 아픕니다 ㅠㅠ
온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복구중입니다.
https://x.com/JeongGasi/status/1820732229301252166
트래픽 몇배 수준으로 증가했나요?ㄷㄷㄷ
과장이 아니라 평소의 100배 이상이예요
거의 디도스급이네요 ㅋㅋㅋ
네 처음에 그런 줄 알고 잠 못 잤는게 진짜 트래픽이라서 한숨 놓긴 했습니다.
사실 디도스 공격(주로 해외 익명 ip) 당하면 안전을 위해 자동으로 서버 다운시키는 조치를 합니다
이번앤 전부 국내 ip들이라 이게 공격인지 진짜인지 아침까지 판단이 힘들었죠 ㅎㅎ
으응
네??
ㅎㅇㅌ
언제 판매하나요?
지금 판매중이에요!
감사합니당ㅎㅎ
받았다 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