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은 에너지인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8663764
위키같은데 보면 열은 에너지가 아니라 에너지가 전달되는 방법이라고 하던데
(https://ko.wikipedia.org/wiki/%EC%97%B4)
수특, 하이탑, 완자에서는 에너지의 일종이라고 하네요
뭐가 맞는건가요 전자에서 서술하는거 보면 에너지가 아닌 것 같은데
학교에선 에너지라고 설명해주셨으니 에너지로 봐야겠죠?
작년 기출 ㄱㄴㄷ 문제에
ㄱ열은 에너지이다.
가 있어서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하제맑음 정시상담 공지합니다 3 6
하제맑음컨설팅 정시상담 안내 오르비 입시원 하제맑음 예약 링크:...
-
하제맑음 정시상담 1 9
하제맑음컨설팅 정시상담 안내 오르비 입시원 하제맑음 예약 링크:...
기출이 정답을 알려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