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로 현생 찾으러 간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8496266
1시 정각에 탈퇴함
마지막으로 할말 있으면 하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사평우로 삼행시햐보겟ㅅ브다 0 0
사랑과 평화 우정
-
아니그냥자퇴하고싶음 0 0
정병레전드피크임지금 다음학기휴학이라참는다
-
ㅇㅈ을 막 하다니 2 0
ㅌㄹㄱㅅ이 무섭지도 않은가보구나
-
지1vs생윤으로 사탐런 의견 부탁드려요. 높공-메디컬지망 화작미적 413...
-
나도 ㅇㅈ해볼래 2 0
안해
-
윤석열 계엄 이유 3 2
아무리생각해도 킬러문제의 부당함을 알리기 위해서임
-
마음을 놓으면 편함 0 0
뭐 어디든 가겠지~ 하니까 이제 부담 없이 놀수있음
-
릴스땜에 살 찐다 1 2
ㅈㄴ 야르한 음식 잔뜩 뜸 완전 야르렁임
-
정병 왔을 때 썼던 글 3 0
지금도 근데 저 상태같아서 일기장에 또 정병 발사해야되나 고민중
-
마소400인거존나웃기다(n) 2 0
쓰레기주식
-
인증 22 1
만덕씩 두번을 받아서 안할수가없네요 넵 +) 테토리스님 늘 사랑합니다 이날 술마시고...
-
유명인?한테 디엠하면 1 0
답장 오긴하나요?? 안해봤는데 궁금해짐 유명 유튜버나 연예인등
-
잉 기모링 1 0
잉 기분좋아~
-
알다시피 내출신은 1 1
관악 그걸 멀리보면 서울
-
배가 아파요 2 0
ㅜㅜ
-
장송의 프리렌 >> 귀주톱 9 0
ㄹㅇ
-
자고 5시에 일어나서 개운하게 수학공부한다 ㅂㅂ 0 0
잘자여
-
언매 기하 사탐 볼거고 의대는 안감 한의대갈라하니까 영어 1받아야겠던데
-
있자나 나 속슬을 사버렸어 6 0
그냥 시장가로 긁음 5%먹는중인데 언제 나오지...
-
엄지로 모기잡음 1 0
-
다들 케이온 보세요 6 1
진짜 인생이 바뀝니다
-
잘자요들 14 1
-
스타이기는한데 걍 갑자기 해보고싶음
-
저체중 2 1
어케탈출하지
-
기술적 반등만 먹고자야지 1 0
이건 못참지..
-
금성제 ㅈㄴ 잘생겼네 1 0
ㅇㅇ
-
고졸멘헤라여고생 질받 2 0
23살 남자임
-
어떤가요? ㅎㅎㅎ 새벽에 들어와밧는데 글이 엄청 많네요
-
이 씨발련아 2 2
아씨발
-
10만덕 주면 인증함 13 0
모밴 안걸고 ㅇㅇ
-
20명이 3천덕코씩 보내면 0 0
넵
-
나랑 맛집 돌자 4 0
나 맛집 좋아해
-
날이갈수록퇴보만하는듯..
-
확통 현우진vs김기현 0 0
확통런할건데 누가 나을것같음? 수1수2 김기현쌤꺼 듣고 있긴한데
-
뭔거 창남이 된거같네
-
난 잇잖아 1 0
커피땅콩 없으면 안 마셔
-
미적분 27번 자작 0 0
수특 ‘예제‘문항 변형입니다
-
헤으응 6 2
헤마야 엉엉 설입에서 기분 좋다는 소리를 지르면
-
신태일 15년구형이라네 5 0
ㅋㅋㅋㅋ
-
난 어떤 고양인가옹 2 1
좋은 고양이인지 나쁜 고양인지 모르겠다옹
-
https://orbi.kr/00031265933/%EB%82%98%EB%8A%94%...
-
인증비 모금합니다 2 0
이게 갖고싶은데요 유미는 덕코 갖고싶어
-
네모난모네 0 1
y축대칭임
-
ㅇㅈ 19 1
ㅋ 재탕좀할게요
-
오르비 들어와서 새로운댓글 떠있으면 다 읽고 달아드림ㅇㅇ 옛날에 칼럼쓸때 한창...
-
종강 D-4 0 0
-
대성패스 양도 구합니다 0 0
고3용 구합니다 쪽지주세요
-
근데 인증보고 다탈릅하면 우짬 2 4
넵
-
으으 0 0
싫어
-
노래 듣고 가세요 1 0
https://youtu.be/DbQJLhvnEf0?si=yiSDozpTY-Qy5VbQ
엥

잘 가여어딜강
갈거야...
오늘은 진짜로 현타 씨게 왔어
왱
몰라 나만 진짜로 도태된거 같은 느낌이 들었음
그만 이렇게 살려고요
커뮤에 빠져 사니 점점 더 무너지는거 같아서
허걱
나중에 디엠해-~
오케잉
남은 천덕 주고 가용
너는 진짜 ㅋㅋ
ㅂㅂ
으잉
내년 설대에서 보자 친구야
형님 롤은 같이 해주십시오
지하세계 ㄷㄷ

메이플에서 만나자지하세계 ㄷㄷ
그동안 즐거웠습니다

잘가 설붕아ㅂㅂ
수고하셨습니다
잘가 잘 지내야행
같이가자
형 내년에 관악구에서 뵐게요
덕코줘
운동 화이팅
ㅠㅠㅠ
진짜 가...?
ㅇㅇ
잘가요 커피햄

ㅠㅠㅠ 빠빠이즐거웠어요
현생 화이팅!!
넵
잘있어 갑종이
옯스타알려줘요
이전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