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니체집착충 [1319458] · MS 2024 · 쪽지

2024-06-17 17:39:35
조회수 3,238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8453314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신감이 가득한 다람쥐 · 1113401 · 24/06/17 17:40 · MS 2021

    고민에 모순이 있는게 윤사도 1개 나가면 안전치 몬할건데

  • 니체집착충 · 1319458 · 24/06/17 17:42 · MS 2024

    그건 맞지만 윤사는 정말 재밌고 잘 맞아서 무조건 하고싶기땜에… 게다가 다른 사탐은 그닥 맞지가 않거든요 그동안 윤사 공부한거 아깝기도 하고…

  • 자신감이 가득한 다람쥐 · 1113401 · 24/06/17 17:43 · MS 2021

    맘에 드는거 하세용
    어떤 과목이든 리스크 있으니까 재미가 있어야징

  • Time is go!d · 1071174 · 24/06/17 19:46 · MS 2021

    생윤보다 애초에 윤사가 리스크 더커요 23수능 고점한번 터진적 외엔 죄다1컷50에 백분위테러....
    근데 어차피 윤사하시는거면 다른거하는거보다 생윤같이하는게 낫죠 겹치는게 워낙많아서....
    생윤이 윤사 하위호환 느낌 과목이라ㅇㅇ

  • Osman · 1305810 · 24/06/26 14:32 · MS 2024 (수정됨)

    "국영수 안챙기고 역사만챙기는 개변태 역덕"들은
    사실 역사마저도 편식하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대부분의 지식이 2차대전에 몰려있는데,
    사실 2차대전 1문제 나옵니다 ㅋㅋ
    오히려 님이 기출 공부할때
    그들은 순간의 재미를 참지 못하고
    나오지도 않을 독일 국방군 장교 이름 외우거나
    나무위키에서 니콜라이 부하린/생애 이런거 읽고 있기 때문에 수능에서는 적수가 되지 못합니다

  • 중시경건 · 1227152 · 24/07/21 21:37 · MS 2023

    아 ㅋ ㅋㅋ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