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만 들어와보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8245498
또한 "민희진이 어도어를 독립적으로 지배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했던 것은 분명하다고 판단되지만 구체적인 실행행위까지 나아갔다고 보기 어려울 뿐 아니라, 민희진의 행위가 하이브에 대한 배신적 행위가 될 수는 있겠지만 어도어에 대한 배임행위가 된다고 하기는 어렵다"고 판단했다.
이게 어떻게 읽힘?
1. 민희진은 행위를 실행하진 않았다.
그 행위를 실행했더라도 그건 배신일 순 있지만 배임은 아니다.
그래서 민희진은 배임에 대해서 무죄다.
2. 민희진은 행위를 실행하진 않았다.
민희진이 실행을 했으면 배임인데 계획만 했으므로 배신이라고 볼 수 있어서 배임에 대해 무죄다.
1. 번이 맞는 해석 아님?
뻑가영상 보는데 갑자기 법원 민희진 욕하면서 실행만 됨? ㅇㅈㄹ 하길래 얘가 국어 몇등급이지? 한국인이 맞나?
의심했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구 지역 선관위 사무실서 골프 연습?…“엄중 조사” 1 1
[앵커] 선관위의 총체적 부실에 대한 조롱과 풍자도 잇따르고 있습니다. 대구의 한...
-
인생은 혼자라 생각하는 이유가 0 1
모든걸 포기하니 마음이 너무 편해졌음
-
[단독] 투표용지 논란에도 쌈짓돈 2억… 선관위 직원들 '보너스' 챙긴다 2 1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를 촉발한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올해 직원들...
-
궁금해졌는데 작년 6모 성적이면 라인 ㅇㄷ인가요 0 0
국어 언매 84 수학 미적 96 영어 1.. 인데 수능 난이도로 치면 작수처럼...
-
26)설공 설공 인설의 6 0
27)설의 ?? ??
-
맞팔구 0 0
ㅡ
-
시대 단과는 이제 이감 못삼? 1 1
몰랐네
-
인생은 3 0
혼자임
-
엄빠가 나보고 살쪘대... 6 1
ㅜㅜ 이런 외지주인 우리 엄빠 나보고 살빼래... 160cm에 지금 53kg임...
-
Arke 9모후기 1 0
5,14,22,29틀 85… 5번… 맞게 써두고 선지를 다른 걸 고름 ㅠㅠ 14는...
-
언젠가 또 그날이 온대도 5 0
우린 서둘러 뒤돌지 말아요
-
5세대 투표22 0 0
ㅈㄱㄴ
-
6모성적표 언제 나오나요 3 0
-
11시 전에 오면 9 3
삭발하고 거세할게..
-
현우진 쌤 미리보는 수분감 6모 22번 sol2랑 챗지피티 풀이랑 99프로 똑같음
-
사탐 공대 2 1
제2외국어 해야 돼요??
-
공부의 모순을 깨달음 17 0
1. 공부를 한다: 좋은 이미지와 더 나은 대학을 얻는다. 다만, 짝녀와 떠들기...
-
답이 5번이라는데 노예제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높인 노예출신작가의 성취가 사회제도의...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12 3
내일도 화이팅
-
어 잠만 습박 오늘 한게 없네 2 0
없으면 없는대로 공부기록....올려야겠지?
-
요즘 5세대 아이돌 투표 2 0
ㅈㄱㄴ
-
이런 식으로 max/min 표기하는거 교육과정 밖인가요? 표기는 동일하지 않더라도...
-
어떤데
-
물2 잘할 거 같은 냄새남
-
김승리 결격사유 커리 0 0
반수라 이제 시작하려는데 결격사유는 몇퍼센트정도 진행중인가요? 문학/비문학...
-
오늘의후식 2 0
-
오늘의 저녁 4 0
먹다가 찍어서 별로없음ㅋ
-
한수 모의고사 어떰 4 0
친구가 추천해줬는데 이거 좋은가욤
-
문과이과 0 1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
내일 오랜만에 축구보겠네 0 1
-
나 왜 꼬르륵 거리냐 1 0
이해안되네 저녁바 많이 먹었는댕
-
사탐런 1 1
현역 이과생이고 국수가 좀 위태로워서 사탐런 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정시로...
-
현역 정시러 사탐런 고민 0 1
현역 정시러 6모 언미생윤지구 13114입니다 .. ((변명) 수학 실수 좀 했어요...
-
오늘 안 먹을 거임 걱정 ㄴㄴ 생각보다 야무짐 저 가끔 아주 묽은? 약한 걸로 사먹어서 ㄱㅊ음
-
탈모약 새로받아옴 10 1
피나스테리드는 신이야
-
강은양t 6모 해설 3 1
들을 수 있는 방법 없나요... 책 해설지로라도 못구하나요... 군수생인데...
-
이 새낀 그냥 분탕의 신임
-
수험생은 먹는 양 의도적으로 8 4
조절 안하면 지읒 되네 공부하면 허기는 겁나 지는데 먹으면 잠은 존나옴
-
푸룬 주스 사러 가는 중 6 1
헤헤
-
될까 8 1
정말로 대학교에서
-
안녕하세요 초등학생 때부터 고3이 되기 전까지 공부란 걸 해본 적이 없는...
-
내가 팔면 오르는 법칙이 있음 3 1
삼전 17->20에서 판매 한달후 최고점 34만원 펄어비스 4.7->4.1에서 손절...
-
근데 정부가 각잡으니까 금방 잡는구만 야동사이트는 못잡나
-
구문 분석의 달인_핵심편 24. 수식어가 포함된 문장의 해석 0 0
24. 수식어가 포함된 문장의 해석 방법에 익숙해지세요. 문장요소만으로 구성된...
-
근데 기하는 너무 차별받는듯 3 3
21번은 미적 유리 22번은 확통 유리니까.. 불공평함.. 다음부터 15번 개지리는 도형내야함 ㄹㅇ
-
기하 선택자의 90%가 모르는 사실이 있다옹...!!! 13 2
xy=1도 쌍곡선이다옹!!! 물론 알아도 쓸데없지만 그냥 재밌다옹! 전에 혼자...
-
ㅅㅂ 왜 내가 팔면 오르는데 5 0
오늘 23000원 언더에서 +1.7% 익절했는데 ㅅㅂ ㅈㄴ 올랐네
-
고전전 다니는데 3 3
올해는 하이닉스 꽤 잘 가시는듯 ㅎㅎ. 작년이 역대급 헬이라 죽는소리만 나와서 식겁했는데
-
스포츠 볼 만한 거 추천 좀 19 1
ㅎㅎ
-
야식 추천 좀 12 0
야식이라기엔 조금 이르지만
그거랑 별개로 뻑 걔는 한국인 아닐 가능성이 높음
구체적인 실행행위까지 나아갔다고 볼 수 없다이니까 구체적인 실행행위는 민희진의 행위가 될 수 없는거 아님?
민희진의 (배신적)행위=방법모색
2아님뇨?
행위=방법모색 ≠실행행위 이므로 2번에서 '실행했으면 배임이다'라는 가정문이 틀리지 않나요?
1번에서 민희진의 실행행위가 있더라도 배임행위가 아니다의 근거가 아예 없기때문에 2번이라고 했음. 사실 저 내용만으로는 실행행위가 배임행위라고 확신할 수는 없음.
근데 글이 민희진의 행위=방법모색, ≠실행행위
방법모색=배신적 행위, ≠배임행위
이니 실행했으면 배임이다 라는 글의 의도로 추측하는게 그리 잘못된건 아닌것 같아 2번이라고 해도 되지 않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