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일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8103239
(이건 요즘 증상 간략히 요약해본 것)
-남들이 같이 있을 때는 그렇지 않은데 혼자 있으면 꼭 하루에 30~40분씩 가슴이 답답하고 열이 오르는게 느껴지고 눈물이 핑돔(이건 올 겨울 방학때부터) 근데 또 가슴 답답함이 괜찮아지면 언제 그랬냐는듯 기분이 좋아지고 약간 들뜸
-또 혼자있을 때 무기력증이 굉장히 심해짐 자꾸 머리가 아파서 누워만있게되고 세수하고 양치하는거 조차 망설여지고 힘들때가 많음
-잠을 충분히자도 공부중에 눈을 떴다 감았더니 10분이 지나있거나.. 하는 경우가 많아짐. 또 주위집중력이 되게 낮아짐 A문제를 풀다가 안풀려서 B문제를 푸는 중에 갑자기 A문제 생각을 하다가 다시 A로 가버리는 등..
-물건을 정말 자주 잃어버림. 작년 엄마 카드만 10번넘게 일어버린듯 또 두통이 좀 있을 때는, 지우개를 쓰다고 한쪽에 놓고 다시 지우개를 쓸 때 어디다 놨는지를 한참이나 찾을 정도
-머릿속에서 당장 해야겠다고 생각하는 일들을 실행에 옮기기 까지가 너무 너무 오래걸림. 지금 엄마한테 뭐 사달라고 말해야되는게 있는데 이게 2주정도나 걸려버림
현역 고3인데 방학때부터 불안증세+우울증이 좀 심해진 것 같아서.. 고1~2때는 자꾸 눈물나는게 1주에 2~3번이었다면 요즘은 거의 매일 울고ㅠㅠ..
초등학교때 부모님 이혼+ 6학년정도에 엄마랑 같이 살던 중에 엄마가 남자친구 생겨서 동거한다는 이유로(말도 없이)2~3달 동안 혼자 집에 지내게 된 적이 있었는데 이때 기점으로 우울증이 시작된 것 같아요
감정 업다운이 심하고 우울하지 않을 때는 언제 우울했냐는 듯 멀쩡해져서 정신과를 가는게 되게되게 미뤄졌는데.. 지금이라도찾아가는게 맞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일 월드컵임? 0 0
수험생은 월드컵 같은거 몰라 나의 월드컵은 수능임
-
운동왓음.. 0 1
할건해야제..
-
하아... 1 0
수행평가가 너무 많아요ㅠㅠ 내일은 3개 해야 하네요 지금 거의 4~5일째 4시간도...
-
내일축구 11시라니 0 1
일찍 일어나야되잖아
-
국영수는 이름만 바뀌고 그냥 내용은 똑같고 통사 통과 확통만 공부하면 되는거고...
-
독재 드갈까 말까 0 0
좆@나 고민되노
-
노력했는데 110덕이라니 5 2
걍 다시 공부나 하러감
-
혹시 올해까지 쳐망치고 5수 인설잡대생으로 진화하면 7 2
진지하게 더 이상 인생 버틸수있을지 모르겠다
-
학교 동기 금수저들은 싹 다 군면제던가 후방으로 빠지더만 ㅅㅂ ㅋㅋ
-
3페까지 시간 털렸나? X 12분컷함 4페에서 몽유록을 찍었나? O 그런가봄 물2...
-
그것은 바로 싱가포르 인천, 싱가포르 모두 환승 허브공항이라 환승수요가 많아서 싸면...
-
李, 전직 대통령들 탄핵·구속에 “나도 희생양 될 가능성 꽤 높다” 3 1
이재명 대통령이 취임 1주년 기념 외신 인터뷰에서 우리나라 전직 대통령들이 다수...
-
6수인데 국수 31인 새기 4 1
이왜진기어스
-
나 내의원 허준이다. 10 5
사실 나는 동의보감 후속작 쓰고 있다. 허나 나 혼자서 쓰려고 하니 종이값이...
-
수학 이번주에 안게있는데 17 1
몇달전에 풀고 망해서 오답안햇던 올해 3모 5모 킬러들 시간 무제한으로 주고...
-
진짜로
-
아레나 카서스로 10만딜너엇음 0 0
재미 잇다
-
근데 자기가 능능아란생각 함부로 안하는게 좋음 10 2
5수쳐박고 국수11안뜰정도만 아니면 뭐 ㅇㅇ..
-
.
-
약대라인에서 국어 낮1 5 0
딸리는 점수는 아니죠?
-
결국 내가 현실에 타협해서는 안될것을 타협해서그랬던거였어 3 1
그래서 그런거였어 내가 냉소에 빠진게말야 목표없는 삶을 살았던게말야
-
명작 추천 0 1
아싸끼리 사귀기 직전이 제일 야하다
-
김성은 선생님...? 0 0
애국보수는 불평 ㅋㅋ
-
휴가 나오면 살거 4 0
킬해분 2년동안 기다림
-
하 습발 8 1
기출 던져? 실모n제무한벅벅쓰 해?
-
어제 내가 본 더러운 거 5 0
지하철 역사에서 어떤 여자가 기침 ㅈㄴ 하다가쓰레기통에다가 가래를 뱉었는데 계속...
-
물투는 얼마나어려움? 11 0
미적이나 지1에 비겨해주세요 1등급 받기에
-
수학 폼은 헬스랑 연관 깊은듯 1 0
마치 재수때는 그냥 무식하게 4-5 시간 공부하는게 당연한거였고 이유도 없고 당위나...
-
레어템 배송옴 3 2
컨텐츠가 없어서 저거라도풀어야댐
-
보통 준킬러급이라고 하면 오답률이 얼마나 되나요? 5 0
객관식/주관식 수학
-
삶이팍팍하군... 4 0
차라리태어나지않앗더라면..
-
개천재 시발..
-
올해 어디를 가려나 0 0
작년에 당한 게 있어서 믿지 않는 중
-
침착맨 채널에 리센느 원이 0 0
진짜 파이리 상이네 ㅋㅋㅋ
-
할말없다
-
50%? 60?
-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음 1 0
오히려 이게 독이 된듯
-
오메가 오메가 블랙 수학 0 0
러셀 재종 다녀서 강매 당하는데 오메가랑 오메가 블랙 수학 각각 난이도랑 퀄 좀 알려주세요
-
흠
-
수학이 올리기 이리 힘든거였냐 6 2
오르비 보면 국어가 문제지 수학은 무조건 오름 ㅇㅇ 이러는데 이것도 아이큐 세자리수가 전제인거같음
-
유럽 1개월 동남아 일주일 + 시시때때로 국내여행 주말마다 놀러다님 기준으로…
-
체스 불렛 1557점 3 2
하다보니 어찌저찌 됨
-
난 내인생을 많이 포기해서 12 2
엄마만 내 인생을 포기하게 하면 되는데 그게 쉽지가 않음
-
수학 낮3 기준 건동홍 5 1
화확사탐으로 몇 받아야 되너요
-
물리 볼텍스 줄 계산 ㅈ같네 0 0
그냥 mgh 1/2mv²쓰라고 왜 자꾸J쓰고 N/m쓰는데
-
기출 실모처럼 싹 풀기vs준킬 이상만 발췌풀vs걍 실모N제 7 0
뭐가 맞나요 일단 기출 돌리긴 했습니다 근데 기출학습이 된건진 모르겠음 그리고...
-
이대 영문과 학종 면접형 0 1
이화여대 영문과 학종 면접형으로 쓰려고 하고 최종 내신 2.28, 영어는...
-
내가 경찰서 신고한애 탈퇴함 13 1
서에서 연락 갔나봄 ㅋㅋㅋㅋ 피의자 특정은 된걸로 알고있음
-
누군가가 2 0
수완 평가원화를 해주면 조을텐데..
-
점점 눈을 낮추게 됨.. 18 5
예전엔 닥치고 의대였는데 요즘은 그랬던 시절이 웃길 정도임... 6모 좀 조지고 눈 많이 낮아진듯
여기에 물어보는 것보다 병원을 찾아가는게 훨씬 정확할거에요. 잘 해결되길!
우울증맞는거같은데
우울증인지 아닌지는 의사가 아닌 사람들이 판단할 수 없지만 일단 정신과 가셔서 검사라도 받고 오는 걸 추천드려요..
전 일단 정신적으로 힘든 상태로 뭔가를 하려고 하면 다른 때보다 배는 더 힘들었거든요
아.
힘내요!
ㅠㅠ미자라서 부모님이랑 같이가야 처방을 받던가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부모님때문에… 힘든부분이 좀 커서 말하기가 망설여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