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서 갔다올뻔한 썰 푼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823875
아니 내가 요즘에 밥먹을때 키오스크로 결제해서 먹거나 선불로 먹어서 후불이 ㅈㄴ 어색했거든? 근데 오랜만에 김밥 좀 먹을겸 독서실 10m 내의 있는 김밥집에서 밥먹고 독서실 갔는데 경찰이 갑자기 독서실로 오더니 밖으로 끌고감;; 뭔일이지 싶어서 따라 나갔는데 어머나 ㅅㅂ 내가 정신이 쳐나가서 결제를 안하고 갔네?? 와 진짜 살면서 범죄나 나쁜짓 같은거 겁 ㅈㄴ 많아서 저질러 본적이 없는데 나도 모르게 저지른거임;; 그나마 다행인건 김밥집에서 먹고 바로 근처 독서실로 가서 도망의 의지가 없다는 걸 증명했다는 거와 사장님이 선처해주셔서 살았음 님들은 공부 정신팔려서 이런 미친짓 저지르지 마라.. 진짜 어지럽다.. 그리고 이건 그냥 다른 얘긴데 경찰관이 그냥 평소에 볼때는 아무렇지 않은데 이런 상황에서 보니까 압박감이 말이 안됨.. 경찰관 한분은 일부러 겁줘서 내 반응 보려는게 눈에 보였는데도 너무 무섭더라.. 근데 확실히 그런 분 특징이 착함.. 나 보내주실때 공부 열심히 하라더라.. 진짜 감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부산 경북대 간호학과정도면 1 0
정시로 건동홍 무슨과정도 갈 수 있나요? 과기대 강기원 이원준 국어 출튀 유빈...
-
혓바늘개같다 1 0
아오
-
맞팔구 6 0
72
-
국어95 수학미적92 영어1등급 탐구2개 45, 48점이라던데 대충 맞나요???
-
아 개좃같네 0 4
이해원N제 미적분 풀려는데 시발 마지막으로 푼게 지난주 금요일인데 문제 발문쪽에...
-
진짜로.. 가버렸다고? 10 2
에이... 아닐 거야
-
n제 ㅊㅊ좀요 1 1
지금까지 한거 공통) 27드릴 수1수2 26드릴 수1수2 26 4규 s1 이해원...
-
독재 꼬르륵 빌런.. 2 0
옆자리 20분에 한 번씩 꾸르륵거리는데 소리가 좀 웃김...
-
whsskwhffu 1 0
gk
-
희원아 밥먹어라 13 0
희원아 밥 먹어 희원아 밥 먹어라 진짜
-
그만큼 그사람을 사랑한다는거
-
내가 요즘 빠진 뮤지션들 2 1
투팍 아이스큐브 블아피(black eyed peas)
-
세탁했다는 인식이 존재하나요?
-
범바오 러너스 하이 좋나요? 0 0
난이도는 어느정도고 뭐가 좋나요?
-
여름방학부터 국어 시작하려는데 괜찮은 컴팩트한 커리 추천좀 해주세요 0 0
기출0회독임 언매고 3등급 문여는 실력인데 어케 하는게 좋을지 추천좀 해주세요...
-
• 28수능을 목표로 공부하는 제대군인을 가르치게 되었어요 • 현역 당시 확통...
-
대장내시경 무습다 9 2
담주에해야되는디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프사 바꿈 1 1
ㅇㅇ
-
난 열등감 덩어리임 8 2
미소녀여고생이 아닌 것에 열등감 느껴짐
-
여기 귀여운 사람들 많은데 3 1
다 도망갔네요
-
공부 6시간밖에안햇는데 6 2
진지하게 체력바닥났다는거임 대학교와서 집중력 퇴화했다는거심..
-
국어 수특 1 0
이미 풀었어야 하나요??
-
이거들어바 0 0
굿
-
명령하지 마라 6 4
난 나보다 약한 자의 말은 듣지 않는다
-
이코치 반수 더 코어 비문학 돈 나눠서 같이 들으실 분 구함 0 1
같이 들으실 분 구함니다 2027학년도 7모 전까지 연락주십쇼 같이 하고 싶은...
-
.
-
뻥임 11 2
ㅎㅇ
-
얼리버드 기상 ! 9 3
씻고 곤부하러 가야지...
-
옯스타 8 2
@itsyehhh 갑니다 ㅂㅂ
-
멘헤라 똥삼키기 11 3
꿀꺽
-
꺼드럭 1 0
꺼드럭
-
설뱃들은 이 숫자만 바라본다지 9 1
5511 5513 5515 5516
-
폐활량 훨씬좋아진거같네
-
체르노빌에서 키운것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
수특 수행평가 10 0
고3 언매쌤이 수행으로 언매 독서 문학 수특 다 풀고 오답도 꼼꼼하게 해서 내라고...
-
까불지마라 2 2
주제를알아라잡종
-
생윤 안 맞는 사람 있음 2 1
생윤사문이 메이저인데 안 맞을 것 같아서 다른거 할까 고민
-
저 이제 코노갈 거임! 1 1
과제랑 시험은 안 끝났지만 그렇게 할 거임~~ 부를 노래...
-
아으든든하이 좋노
-
설입 두끼에서 보자 4 1
설입엔 두끼가 없어
-
둘중 하나만 하려고 해요 모고만 풀어보고 싶은데 문제퀄 어느게 좋은가요?
-
화작 조언좀 0 0
2등급 중반대에서 안 움직이고 화작 1~2틀이 계속 나오는데 기출을 봐야함 아님...
-
빤스 훔친 의대생 ㄷㄷ 1 0
학교어케다니냐
-
다시 누군가를 만나서 2 1
결국 우리 사랑 지워내도
-
현우진 강기원 저격ㄷㄷ 1 1
어그로 죄송합니다. 미적분이 뭔가 불안해서 vod로 강기원t 미적 시즌1 들을까...
-
오르비 퀭님 컨셉인가요 2 1
찐인가요 아무튼 귀엽습니다
-
겐세이 넣지마 씨발러마 6 1
니 새끼 신경 쓸 시간 없다
-
미래가 만족스럽지 않구나 4 1
칫
-
ebs 연계 관련 질문입니다 2 1
6,9모에 연계된 소재는 수능에 안나오나요?? 예를 들어, 6모 국어에 연계된...
ㅈㄴ 무서웠겠다
이게 ㅈㄴ 당황스럽다 보니까 오히려 사람이 냉정해짐.. 근데 한편으로는 ㅈㄴ 무서움

다음부턴 조심하셔요!!아마 다신 이런일 안저지를듯.. 이젠 밥 먹을때마다 무조건 이 생각 날듯 무조건
재밌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