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쎄이마이넴 [1041756] · MS 2021 · 쪽지

2024-04-04 10:14:46
조회수 4,742

사반수 고민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755569

작수 32232(언매 미적 생1 지1) 이고 지금은 교대 다니고 있습니다. 의치한약수 목표로 공부하고 싶은데 올해 의대증원이슈로 커트라인도 낮아진다고 들은 것 같아서..원래 반수 생각 없었는데 지금 학교생활에도 잘 적응 못하고 그래서 고민중이에요.반수해도 될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