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인생힘들다 [1172466] · MS 2022 · 쪽지

2024-04-01 10:31:56
조회수 3,560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736551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레커 · 1093655 · 24/04/01 10:36 · MS 2021

    독서 1틀이면 걍 새기분 하거나 아님 혼자하시는것도 ㄱㅊ음

  • 레커 · 1093655 · 24/04/01 10:37 · MS 2021

    오르비 독학서중에 기파급 독서 하권 아니면 피램 7개년 기출 독서 이 2개가 독학에 좋음

  • 인생힘들다 · 1172466 · 24/04/01 10:44 · MS 2022 (수정됨)

    혹시 민철쌤 커리 들으셨나요? 새기분에서도 민철쌤이 독해방식이나 이론 간략하게라도 설명해주시나요?

  • 레커 · 1093655 · 24/04/01 12:09 · MS 2021

    민철쌤 들었고 해주긴 하는데 강기분때 이렇게 하기로 했지? 이정도만 해주세요

  • 인생힘들다 · 1172466 · 24/04/01 12:41 · MS 2022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인생힘들다 · 1172466 · 24/04/01 10:37 · MS 2022

    추가로 승리쌤이랑 정석민 쌤의 독해 방식은 어느정도 체화한 상태지만 강민철 쌤은 처음듣는겁니다. 승리쌤 현재커리는 작년에 배웠던걸 복습하는 느낌이 크고, 정석민쌤은 현역, 재수 동안 배울만한건 다 배워서(재수때 그 깨달음? 같은걸 느끼고 그 이후로 독서는 파이널 전까진 혼자 한거 같네요) 두 쌤은 현재 크게 끌리지가 않네요.

  • 인생힘들다 · 1172466 · 24/04/01 10:43 · MS 2022

    강기분은 민철쌤의 독해방식, 이론 등만 듣고 지문은 혼자서 풀 예정이고,
    새기분을 한다면 풀커리 타게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