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왜캐 좆같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492246
해석공부는 재밌는게
시발 발음이 내가 생각한 발음이랑 다 다르네
아니 왜 한가지단어에서 하나의 소리가안나냐
일본어도 한 단어에서 발음을 여러개로 낼수잇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역 고3이고 쌍윤하는 중. 여름방학 전?쯤부터 생윤 교재 싹 다 구입하고(환경윤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492246
해석공부는 재밌는게
시발 발음이 내가 생각한 발음이랑 다 다르네
아니 왜 한가지단어에서 하나의 소리가안나냐
일본어도 한 단어에서 발음을 여러개로 낼수잇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현역 고3이고 쌍윤하는 중. 여름방학 전?쯤부터 생윤 교재 싹 다 구입하고(환경윤리...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