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캠도 뱃지 고대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489824
아니 사촌형 내가볼때 오르비하는거같던데 그러면 고뱃달거같은데 그렇게되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감성터지는 노래 추천 43 0
뒹굴뒹굴의 극한을 달리다가 너무 무료해서 자주 듣는 노래 공유해여~ 1....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489824
아니 사촌형 내가볼때 오르비하는거같던데 그러면 고뱃달거같은데 그렇게되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감성터지는 노래 추천 43 0
뒹굴뒹굴의 극한을 달리다가 너무 무료해서 자주 듣는 노래 공유해여~ 1....
2027 수능
D - 150
넹
ㅋㅋㅋㅋ 이러면 나도 고대 세종 연미래를 써볼까
남는자리에
ㄹㅇ 이게 말이데냐고
하 ㅋㅋ 사촌형 고대붙었다길래 설날에 가지말까했었는데 서울이 아니래서 다행이었음
최고의 가성비 뱃지
네
이럴 땐 분교 없는 대학뱃이나 메디컬뱃이 유용하지...
ㄹㅇ
분교도 없고 의대도 없고 예체능도 없고

서강을 사랑합시다...
이거보고 연대 원주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