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 그리고 서울대 의대 합격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6985091

2022.08.01~2024.01.31 at ROKA
2024.02.01 서울대 의대 정시 합격
붙을 점수긴 했지만 안믿기네요...
진짜 너무 행복하고 마법같은 하루예요.
남에게 행복을 가져다주는 좋은 의사가 되겠습니다.
P.S. 2/9 Physics Code쌤 물2 특강 조교를 맡았습니다! 많관부 ㅎㅎ
0 XDK (+10)
-
10
-
시무시무하다 0 0
그렇다
-
ㅇㅈ 0 0
-
나같은병신이또있을까!
-
박선 vs 이신혁 0 0
전자는 실모개수가 더 많다는데 흠...
-
친구가진짜잘찍어준사진 12 2
나임
-
이제 자야지 1 0
ㅈㄴ 늦게 자네 ㅅㅂ 새르비 하다가
-
슬슬 짐을 싸볼까 1 1
-
외대특 4 1
행사 있을때마다 이 거대부엉이 설치해놓음
-
진짜다대학원가네 4 1
학사취업하고싶은데
-
인증은 그사람 미만잡인데 7 0
ㄹㅇ
-
오 cldi 오른다 0 0
굿 가자
-
ㄹㅈㄷ엽사있음 3 0
올리면다팔취함
-
새벽똥글)인터넷은 참 신기해요 5 2
보통은 똥글이 90프로 이상이고 똥보다 못한게 보일때도 있지만 가끔 누군가의...
-
누가 재탕만한대서 7 0
넵
-
해달라니깐?? 2 0
https://orbi.kr/00078747193/%EC%96%98%EB%93%A4%...
-
겨울에 어학연수 어디로가지 8 0
음
-
개새끼님 이분 닮음 2 0
이분 인스타 인플루언서
-
얘들아 무물해줘 27 1
늙은이 놀아조잉
-
전 옵창이 아니란 말입니다 4 0
마음은 아직도 옵뉴비에요
-
여르비들아 12 1
물소라서 미안해 사과할테니까 쪽지줘ㅎㅎ
-
진짜 좃같이생기면 댓도 안담 2 0
암묵적진리
-
진짜 저능해지는거같음 매일..
-
나는 수학이랑 0 0
숙명적인 절름발이라는거지
-
Cluster 9 모여보셈 6 0
ㅇ
-
이제사람어뵤겠지 6 0
존나험상궂게생긴거암 힘내란말작년에햇을때들어봄
-
공부 효율이 너무 안 나온다 0 0
쎈a 그 계산문제 한쪽 한시간 반동안 함 미적분에 뭔 그래프 그리는 문제 증감표...
-
얼마만의 새르비냐 5 1
자유다자유
-
동기들이랑 풀빌라가기로함 12 1
하또구석에서오르비나해야지어휴
-
연초마려움 가끔 2 0
하지만 끊었으니 피지 않아야지
-
이거 뭐임 2 0
-
폰 중독 어떻게 고치나요 3 1
공신폰 들고다니고 폰을 딱 부모님거 받아서 저녁시간에만 하니까 한 번 하면 끝도없네요 오늘도
-
인절미 0 0
생강차
-
우리 클러스터(?) 1등 0 1
존재하지 않는 인물인가
-
나 불쌍하면 개추 5 1
-
근데이거나만그런가 15 0
모르는사람들한테얼공하는건괜찮은데 실제친구나지인한테셀카공개되면너무부끄러워
-
구라치지 마 0 1
나 최대한 오르비 안하려고 노력했다구
-
주예지 하이웨이 1 0
주예지 하이웨이 괜찮나요? 개때잡 듣고 십시빌리삼,n티켓이랑 병행하면서 해보려고...
-
6시간 반만 자야지 0 0
오늘 폰 너무 많이 했네 앰생
-
사랑 평화 자유 3 0
I'm fine good 사랑 평화 그토록 갈구했던 자유를
-
은마서적 진짜 책 개많음 1 1
오르비북스 시대북스 이런거 다있고 한완수나 인강쌤 교재들도 잇고 논술 대비도 잇고...
-
졸리다 0 0
-
피곤하다… 2 0
눈감으면 꿀잠잘것같다
-
본계에이게왜뜨죠 6 0
-
근데 요즘 유행이 미쳐돌아버린거같은게 10 2
키빼몸120이 유행이래 진심 병약미를 넘어서서 기아가 유행임
-
친구때문에 진짜개빡치네 4 0
고딩친구중에 제일친한앤데 스택이몇개쌓임 세달만에 제일큰건 성적에...
-
어그로 너무 죄송해요 오르비는 이렇게 무리수를 둬야 욕이라도 댓글이 달리더라고요...
-
첫 연애썰 1 0
Instagram user.
-
이걸 인생이라 부를 수 있을까
-
4등이요? 7 2
1등이 짱르비 2등이 개발틴 3등이 영자 4등이...그...엄...
-
어떻게 이대로 사랑이 끝나니 행복했던 처음으로 돌아갈 수 있게 허락해줘

합격 축하드립니다!
미쳤다 ㄷㄷ진짜 대단하십니다
겹경사 따따블..진짜 축하드립니다
전역선물 돌랐다
아니 육군이셨네...
축하해요

대 대 대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지인선 님처럼 좋은 영향력을 펼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레전드.진짜 축하드려요

와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좋은 의사가 되시길!!축하드립니다!! 진짜 대단하신 분

전역을 동시에 하셨네 ㄷㄷ
정말 축하드립니다!나의 롤모델
고생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설때 뵙겠습니다.
좋은일이 두배나!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좋은의사되실거에요크으 역시 붙으실 줄 알았습니다 정말 축하드려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ㅎㅎ
대대대혹시 보직이 뭐였고 하루공부시간이..몇시간이섰어요
보직 : 화생방병
평일 : 5시간, 주말 : 10~12시간 정도였습니다!
연등 해서5시간이셨어요?
넵 훈련 제외, 수능 날까지 하루도 빠짐없이 연등했습니다.
업무 시간 공부는 아에 불가능했나보네용...
음... 나중에 짬먹고 일과때 집중도 30% 정도로 공부했어요. 국어 같은 건 못하고, 영단어 외우거나 수특수완 지문만 책읽듯이 읽어봤죠. 그거 포함하면 한 7~8시간일 것 같네요.
헬스는 아에 안하셨나요?
한 4~5월까지 조금씩 헬스하다가 6월 충격먹고 진짜 공부에만 100% 전념했어요.
그래도 답변해주셔서 감사해요... 저같은 군인은 평일 자유시간 한시간이 되게 큰데 헬스하까말까 고민이네용..고생 많으셨고 앞으로 슬리벙님 꽃길걸으셍용
ㄹㅇ 개성실하시네..
만나겠네요 ㅋㅋ
합격 축하드립니다 ㅎㅎ
ㅆㄱㅁ
내신은 당연히 bb이상 이시려나
축하드려요
내신은 BB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와 실화냐 ㄹㅈㄷ
육군인데 이게 된다고? ㄷㄷ
경사스러운 일이네요.
축하드립니다!
기적...
미쳤다...
가군은 어디 쓰셨나요?
가톨릭대 썼습니다.
나이로 몇수로 합격하셨는지요
5수나이입니다.

역시 될놈될ㅎㄷㄷ
진짜 멋지시네요..저도 꼭 군수성공해서 약대가고싶네요!!

될놈될합격 정말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선생님!!감사합니다 ㅎㅎ
공부한다고 누가 시비걸고 그런적 없나요?
다행히 좋은 사람들을 만나서.... 시비걸린 적은 없고 응원 많이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와...
축하해요 넘 무싰어여
내년에 설의에서 보죠?
합격 기원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
이런 거 보면 동기부여 겁나 된다.. 개멋있음 내일부터 일찍 일어나서 공부할게여..
육군군수 설의는 말이 안 나오네..

축하드립니다!!축하드립니다.
하늘색K뱃지는 무슨대학교인가요?
카이스트
정말 축하드립니다 혹시 23수능이랑 24수능 둘 다 응시하셨나요?
이번이 인생 첫 수능이었습니다.
아무리 카이스트 베이스라지만 군수로 수능 첫트에 설의??? 와 혹시 신이신가요
운이 많이 따랐습니다. ㅎㅎ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육군 군수를 목표로 할 때 몇 월에 입대하는 것을 추천해 주실 수 있으신가요?
육군 기준 3-4월이 베스트인 것 같습니다. 다만 1-2월에 입대해서 전역 후 준비 기간을 늘리는 걸 노리는 것도 좋죠. 1-4월 추천!
와 군수 설의???
님 혹시 신인가요?ㄷㄷ

축하합니다
축하드려용!!군수해서 설의 가시는 분도 있는데... 내가 뭐라고 이렇게 대충 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더 열심히 살아야겠어요! 축하드립니다!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전역과 대학교 합격 모두 축하드려요.
무엇보다 그동안 대한민국을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방금 한 말이 조금 오글거리게 들릴 수도 있겠지만.. 군인분들이 존재하시기에 저 포함 모든 국민들이 안전한 삶을 누리며 살 수 있다고 생각해서요. 다시 한 번 축하드리고 또 감사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값진 18개월이었던 것 같습니다.
전역이 개부럽다..
01년생이십니까? 멋지시네요.
넵. 감사합니다. ㅎㅎ
과탐 어떤 거 선택하셨나요?
지1물2입니다.
저도 의대는 아니지만 꼭 서울대 가고싶습니다. 기운 좀 받아가겠습니다 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의 미래에 좋은 일망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기출 작업 열심히 할게요.

대단하시네요 합격 축하드립니다추카용

축하드려요! 명칼럼들 잘봤습니다!국어칼럼도 기다릴게요
뮤니버스에 나온 2020년에 카이스트 합격한 그분 맞나요?
칼럼 더 안씁니까 대리벙?
약속을 지키시길
질문이 있는데 쪽지 확인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야 에어본
201,203인가요 ㅎㅎ
고생하셨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