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우리 캠퍼스 찍은 사진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6927994


ㄹㅇ 산에 있는 무슨 거대한 시설같긴 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6927994


ㄹㅇ 산에 있는 무슨 거대한 시설같긴 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본인 글캠 맞음
와 두번째 노을 뭔가여
저도 예뻐서 도서관에서 나오면서 찍었어요

예전에 중학생 때 학번 가봤었는데 진짜 캠퍼스 넓고 공기좋고 신기했었어요면적으로 따지면 우리나라 4위라네요. 캠퍼스별로 따지나 학교별로(이원화 합친 식으로) 따지나
오~나 글캠놀려갈려다가 공부한다고 안갔는데
예쁘네여
한 번 오셔보세요. 서울캠이랑은 다른 느낌으로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