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추부탁) 뭐하는 놈이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6828854

학종 대박으로 생각지도 못한 서울 생활을 계속 할 수 있게 됨. (학종적폐 ㅈㅅ)
겸사겸사 과외도 미리 구해야겠다 김x외 노가다를 뛰던 도중..
오랜만에 상위권 전문 커뮤니티 '오르비' 에 들어감.
인성 좋은 학종 의대생답게 이전에 남긴 건전한 댓글의 좋아요 알림이 뜸.
도대체 어떤 글이길래 이딴 댓글을 달았지..?

캬... 감동을 주는 본문.. '목표를 달성해도 꼭 행복해지는 것은 아니다'
많이 공감됐었지

.......?
의대생이신가...?
이제 합격한 새내기라 그냥 금수저 되는 지는 모르겠지만...
이 본문에 어울리는 댓글도 아닌데 좋아요가 11개노..?

흠... 빌게이츠가 나서야겠군.

한순간에 영재교 친구 A씨,, 정신병자행
난 무소불위..?

못 하는 것이 없다...?


ㅠㅠ
눈물을 머금고 더 알아보자...

의사숭배자...


공대비하... 내 친구들은 의대 버리고 자연대도 많은데..?
N수조장... 알고보니 재수학원 바이럴팀...??

똥구덩이....
무소불위+로또 1등 수십장+신분상승..
혹시 내 합격증이랑 로또 1등 10장이랑 바꿔줄 사람...?


무소불위+로또1등 수십장+신분상승+life easy version
고신의 연전연승..

흠.... 누굴까


1년만에 올린 글...?
강민철로 다져진 독해력으로 독해하면....
의평인척하는 의까의 의평 발작 연기로서... 기사 내용은 호재!


음.. 맞나? 아닐수도...
그만 알아보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확통럼 0 0
현역 정파고 공통 22만 틀림 2930틀리고 28 은 그냥 노가다 계산으로 해서맞츰...
-
주말에 상담하러 갈 거 같은데 그날부터 바로 다닐 수 있나오?
-
지금 50만원이 좀 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맛에 그림 사고 실물에 투자하고 그러는거구나 ㅋㅋㅋㅋㅋ
-
특히 ㄱㄴㄷ 유형에 괜찮은거 많다옹 이번에 13번이 ㄱㄴㄷ 유형으로 나왔으니 한번...
-
이런 게 선한 영향력 그런건가 보네요
-
호 6 0
날
-
왜들어옴? 0 1
-
예측 저격 당했다 1 1
크악
-
와;;; 퀄 지리네요 누가만들었지 진짜 ;;
-
덕코 회수 완료 0 0
뻘글로 다시 찾아올게
-
혹시 모르고 일정 놓칠까봐 괜히 불안함.. ㅋㅋ
-
내 인생을 또 망치고 2 1
그녀는 도망쳐
-
미쿠 프사가 많이 보이네요 0 1
전 이토 미쿠가 좋은데 ㅎㅎ
-
내일 월드컵임? 9 2
수험생은 월드컵 같은거 몰라 나의 월드컵은 수능임
-
운동왓음.. 1 1
할건해야제..
-
하아... 2 0
수행평가가 너무 많아요ㅠㅠ 내일은 3개 해야 하네요 지금 거의 4~5일째 4시간도...
-
내일축구 11시라니 0 1
일찍 일어나야되잖아
-
국영수는 이름만 바뀌고 그냥 내용은 똑같고 통사 통과 확통만 공부하면 되는거고...
-
독재 드갈까 말까 0 0
좆@나 고민되노
-
노력했는데 110덕이라니 6 2
걍 다시 공부나 하러감
-
혹시 올해까지 쳐망치고 5수 인설잡대생으로 진화하면 8 2
진지하게 더 이상 인생 버틸수있을지 모르겠다
-
학교 동기 금수저들은 싹 다 군면제던가 후방으로 빠지더만 ㅅㅂ ㅋㅋ
-
3페까지 시간 털렸나? X 12분컷함 4페에서 몽유록을 찍었나? O 그런가봄 물2...
-
그것은 바로 싱가포르 인천, 싱가포르 모두 환승 허브공항이라 환승수요가 많아서 싸면...
-
李, 전직 대통령들 탄핵·구속에 “나도 희생양 될 가능성 꽤 높다” 3 1
이재명 대통령이 취임 1주년 기념 외신 인터뷰에서 우리나라 전직 대통령들이 다수...
-
6수인데 국수 31인 새기 4 1
이왜진기어스
-
나 내의원 허준이다. 10 5
사실 나는 동의보감 후속작 쓰고 있다. 허나 나 혼자서 쓰려고 하니 종이값이...
-
수학 이번주에 안게있는데 17 1
몇달전에 풀고 망해서 오답안햇던 올해 3모 5모 킬러들 시간 무제한으로 주고...
-
진짜로
-
아레나 카서스로 10만딜너엇음 1 0
재미 잇다
-
근데 자기가 능능아란생각 함부로 안하는게 좋음 10 2
5수쳐박고 국수11안뜰정도만 아니면 뭐 ㅇㅇ..
-
.
-
약대라인에서 국어 낮1 6 0
딸리는 점수는 아니죠?
-
결국 내가 현실에 타협해서는 안될것을 타협해서그랬던거였어 3 1
그래서 그런거였어 내가 냉소에 빠진게말야 목표없는 삶을 살았던게말야
-
명작 추천 0 1
아싸끼리 사귀기 직전이 제일 야하다
-
김성은 선생님...? 0 0
애국보수는 불평 ㅋㅋ
-
휴가 나오면 살거 4 0
킬해분 2년동안 기다림
-
하 습발 8 1
기출 던져? 실모n제무한벅벅쓰 해?
-
어제 내가 본 더러운 거 5 0
지하철 역사에서 어떤 여자가 기침 ㅈㄴ 하다가쓰레기통에다가 가래를 뱉었는데 계속...
-
물투는 얼마나어려움? 11 0
미적이나 지1에 비겨해주세요 1등급 받기에
-
수학 폼은 헬스랑 연관 깊은듯 1 0
마치 재수때는 그냥 무식하게 4-5 시간 공부하는게 당연한거였고 이유도 없고 당위나...
-
레어템 배송옴 3 2
컨텐츠가 없어서 저거라도풀어야댐
-
보통 준킬러급이라고 하면 오답률이 얼마나 되나요? 5 0
객관식/주관식 수학
-
삶이팍팍하군... 4 0
차라리태어나지않앗더라면..
-
개천재 시발..
-
올해 어디를 가려나 0 0
작년에 당한 게 있어서 믿지 않는 중
-
침착맨 채널에 리센느 원이 0 0
진짜 파이리 상이네 ㅋㅋㅋ
-
할말없다
-
50%? 60?
-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음 2 0
오히려 이게 독이 된듯

의사가 돈 많이 버는 건 맞지만 노력이 엄청 들 텐데 많은 사람들이 그걸 간과하는 것 같아요저 사람은 의대 가려는 사람 같지도 않은데 왜...
헉!
역시 분석력은 강평
뱃지도 없이 저러는건 그냥 의대 호소인임
벌써 의사빙의해서 한의사 까기까지 완벽 그자체
의사가 되면 계급이 달라진다 이지랄 ㅋㅋㅋㅋ
독해실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