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상경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6421887
(비슷한 내용으로 자꾸 글 써서 죄송합니다)
이번에 연고대가 경쟁률이 높으면서 나군 서성한도 폭이 날거라고 예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혹시 폭이라고 가정하면 504도 서강 경제를 못 갈수 있는건가요? 과를 낮춰야하나 고민이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역 고3이고 쌍윤하는 중. 여름방학 전?쯤부터 생윤 교재 싹 다 구입하고(환경윤리...
ㄴㄴㄴ감
근데 세인트님한테 물어보시는게 정확함